티스토리 뷰

너무 좋았음. 불릿 말고도 무빙매터랑 다른 한개 있는데 직업특성 잘 살린 것 같고 좋았음..ㅋㅋ 컨셉 확실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윈브랑 더불어서 버프창 볼때마다 색 조화로워서 좋아함. 근데 단점은 이시돌이 써먹으려고 해도 보스전 컨트롤이 너무 어려움. 다른 이시돌이 애들에 비해 스펙이 떨어진다고 생각 안 하는데 머리로 보스를 깨는 느낌? 그래도 유틸은 있을 건 다 있는 것 같음.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039627/3e1a848e393a6c.png?w=780&h=30000

캐릭터라고 해서 단번에 극한돌파 캐릭으로 골랐다가 약간 후회했음. 스킬이 후딜? 은 아닌데 은근 공속이 느려서 답답함. 그리고 3차 스킬인가 보스전에서 방방 뛰는 스킬이 있는데 그게 첨엔 뭔가 했음... 지금은 210 찍고 주간퀘돌이 하는데 그래도 소울이클립스 하나로 다함.... 진짜 역대급 스킬이펙트라고 생각함. 아 그리고 엠피물약돼지임 법사인줄? 4. 제로 : 아....ㅋㅋㅋㅋㅋ 160부터 미치는 줄 알았음.... 처음에 키울 때는 뭐지? 던전이랑 스토리퀘만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6/m_20191226011822_phgdiszb.jpg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6/m_20191226011823_yxrkzmiw.jpg

깨는 게 지루했고 스킬이 신기해ㅋㅋ 그리고 일리움으로 절대 피라미드 하지마.. 나 잘 모르고 욕 엄청먹었던 기억 있음..ㅋㅋㅋㅋㅋㅋ 스킬 범위가 넓고 이펙이 취향인 사람들은 좋아할 것 같아. 사냥이 불편하진 않은 것 같음. 6. 비숍 : 얘는 내가 빅뱅시절에 하던 캐릭인데 남아있어서 차마 못지우는중... 기억도 잘 없어서ㅠㅠ 그냥 그땐 힐로 좀비루팡 사냥하고 빅뱅으로 사냥하고 그 기억밖에 없다ㅠㅠ 7. 배틀메이지 : 악명에 비해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6/m_20191226011823_bexngiuh.jpg

마찬가지로 각 잡고 키우고 싶진 않아... 🔥 해적 1. 아크 : 아무거나 눌러도 셈 3333 최근 나온 캐릭터들은 이게 장점이고 보스전이 어려운 게 단점이라고 생각해. 스킬이 다들 화려해서 일단 할 맛이 나거든. 근데 호영이랑 카데나랑 다르게 얘는 스펙터 상태일 땐

정도의 점프가 좋은 것 같아. 엔버는 유달리 더 날아다니는 느낌? 주체를 못 하겠어ㅋㅋ 그리고 리차지 시스템인지 뭔지 때문에 4차 전에 진짜 힘들었어. 근데 그 이후엔 괜찮다고들 하니까 메가버닝으로 딱 좋은 캐릭터 같음. 궁수정도까지 쓰면서 중간에 포기할까 생각했어... 도움이 되는 글은 아니지만 그냥 개인적인 감상평(?) 을 한번은 남기고 싶었거든ㅋㅋㅋㅋ 근데 쓰고 나니까 본캐인 궁수 계열이 제일 적어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제 4000 정도면 메린이는 넘어선건가 싶기도 하고..! 이젠 본캐 레벨업 하려고ㅜㅜ 사실 지금도 카테 첫페이지글

에반 조디악과 더불어 이게 너무 만족스러워ㅠㅠ 프리드 외엔 무적기 없고, 바인드도 노바지만 메르를 못 버리는 큰 이유... 그리고 피부가 너무 이쁘고^^ 레전둘둘 할 거 아니라면 본캐로도 난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해. 3. 윈드브레이커 : 스킬 통일된 색 너무 이쁨~ 스킬도 너무 이쁨~ 진짜 메르도 난 스킬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윈브를 하고 나서 변했어... 근데 윈브 사냥 너무 좋다고들 해서 키워봤는데 4차까지 그렇게는 모르겠었어^^.. 2차 페턴까진 좋았는데 3차도 페턴으로 4차는 볼텍스? 로 했지만 그냥저냥 무난했던 캐릭. 4. 와일드헌터 :

레지 애들이 생각보다 괜찮은데 싶었어.. 나는 4차 하고 120 찍었는데 여기까지 쉬운건지는 몰라도 정말 레지 중에 제일 괜찮았음. 다들 겁먹지 말고 해봐 ㅎㅎ 나 노버닝으로 했어. 재규어도 멋있고 컨셉도 맘에 듦. 🔥 도적 1. 카데나 : 아직 쪼렙이긴 한데 진짜 짱짱 쎔 스킬도 어디로 날아가는지도 모르겠는데 그냥 아무거나 난사해도 셈... 다만 나중에 보스전이 힘들겠단 생각은 들어서 그냥 적당히 찍다 방치할 것 같아. 230 넘은 친구 말들 들어보면 사냥 피로도 너무 심하다고 함. 2.

살린 것 같고 좋았음..ㅋㅋ 컨셉 확실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윈브랑 더불어서 버프창 볼때마다 색 조화로워서 좋아함. 근데 단점은 이시돌이 써먹으려고 해도 보스전 컨트롤이 너무 어려움. 다른 이시돌이 애들에 비해 스펙이 떨어진다고 생각 안 하는데 머리로 보스를 깨는 느낌? 그래도 유틸은 있을 건 다 있는 것 같음. 바인드 무적기 공반무시 등등... 3. 에반 : 텔포때문에 지레

고양이 그냥 계속 타고 있으면 안되나? 왜 내려서 쓰는 스킬도 있는거야...뭔가 쎄한 기분이들자너... 윈드 브레이커는 그보다 쪼렙이라 뭐 모르겠음.. 그냥 덬들이 추천해준 썬콜 다시 해볼까 그냥 다 재밌다고 느껴지는데 아무래도 좀 쉬운 케릭을 먼저 하는게 나을거 같기도해서 스포츠물은 하이큐만 재밌게 본거 같고 다른건 보다가 하차했던거 같음 그리고 상관없을진 모르겠지만 자전거 소재인 웹툰 윈드브레이커는 재밌게 보는중ㅋㅋㅋ 사실 지금도 카테 첫페이지글 90퍼는 뭔말인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추가함ㅋㅋㅋㅋㅋ 궁수좋아해서 패스파인더랑 윈드브레이커 만들었어 맘같아선 궁수 전부 키우고싶은데 메이플

프리드 외엔 무적기 없고, 바인드도 노바지만 메르를 못 버리는 큰 이유... 그리고 피부가 너무 이쁘고^^ 레전둘둘 할 거 아니라면 본캐로도 난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해. 3. 윈드브레이커 : 스킬 통일된 색 너무 이쁨~ 스킬도 너무 이쁨~ 진짜 메르도 난 스킬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윈브를 하고 나서 변했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