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화 중단 선언? “이게 뭔 개소리야” 요즘 '연애의 참견2' 제작진이 맛들린 것 [연애의참견2] 이모와 마주친 후 잠적한 남자친구...둘의 관계는? - 10(뒷내용은 다음주에 나옴) ‘연애의 참견2’ 폴리아모리스트 남친과 위험한 연애…참견러들 ‘멘붕’ 요즘 '연애의 참견2' 제작진이 맛들린 것 (선공개) 폴리아모리 사연을 본 안방 참견러의 특별한 참견?! [연애의참견2] (선공개) 폴리아모리 사연을 본 안방 참견러의 특별한 참견?! [연애의참견2] '연애의 참견', '응답하라' 이을 남친 찾기..."모두를 경악케 한 반전" [연애의참견2] 이모와 마주친 후 잠적한 남자친구...둘의 관계는? - 1
연애를 “매의 눈으로 지켜보겠다!”라고 밝혀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다. 현실감 넘치는 사이다 조언과 연애의 ‘맛’에 대한 절실한 공감대를 형성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칭 ‘국가대표 썸녀’답게 강렬하고 짜릿한, 특유의 치명적인 입담으로 ‘연애의 맛’ 시즌1, 2를 이끌었던 박나래는 ‘연애의 맛’ 시즌3에서도 전력을 다한 매칭에 나선다. 연애고수인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다양한 실례들과 연예계 대표 마당발다운, 여기저기서 축적된 ‘경험담’을 풀어내며 때로는 박장대소를, 때로는 코끝 찡한 감동을 선사하는 것. 더욱이 새로운 MC 김숙과 함께 톡톡 튀는 ‘입담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수상한 파트너 2. 응답하라 3. 더 케이투 4. 연애의참견 5. 1박 2일 6. 신서유기 뭔 기준인지 모르지만 보고 다 잼썼어서 추천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참 에피중에 이게 젤 재밌더라 영화같고ㅋㅋㅋㅋㅋ [img= ] 오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69회에서는 장거리 연애 중인 ‘슈퍼을’ 남친의 짠내 폭발 연애담이 찾아온다. 사연남은 첫 눈에 반한 여성과 남부럽지 않은
[연애의참견2] 이모와 마주친 후 잠적한 남자친구...둘의 관계는? - 5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던 이모와 조카의 엇갈린 사랑의 후일담이 공개된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70회에서는 지난 주 방송에서 소개됐던 슬픈 사연의 결말이 스튜디오를 찾는다. 지난 주 안방을 눈물로 물들인 이 사연은 결혼까지 생각한 남친의 아버지가 바로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이모의 연인으로 밝혀져 안타까운 상황에 입 센 언니들조차 울컥하게 만든 바 있다. 김숙은 당시 “그 누구 하나 잘못한 사람이 없어 너무 슬프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고,
CHOSUN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4,841,989개와 비교하면 1.91% 증가했다. 2019년 11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연애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44,102 미디어지수 2,536,026 소통지수 2,286,768 커뮤니티지수 1,271,643 시청지수 592,58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431,128로 분석되었다. 12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분석에 새롭게 포함되었다. 5위, 아내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93,215 미디어지수 2,230,808 소통지수 2,113,208 커뮤니티지수 1,510,195 시청지수 691,35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338,780 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7,538,383와 비교하면 2.65% 하락했다. 한편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저작권자 ©
황당한 변명과 끝이 없는 진실공방에 경악을 금치 못했고, 곧 이어진 핵폭탄급 전개에 단체 ‘말잇못’ 사태에 빠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급기야 주우재는 “이게 뭔 개소리야”라며 직설적인 표현을 서슴지 않은 것은 물론, 결국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저는 이만 가겠습니다”라며 녹화 중단을 선언하기까지 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이번 주 사연 결말 부분을 다음 주로 넘겨버림;; 이번주에 이렇게 끝났구 다음주에 뒷내용 나옴 [img= ] ‘연애의 참견2’에서 최단 시간에 참견러들이 대동단결한다. 오는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아래가 그 사연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의 뒤를 이을 '남친 찾기' 이야기가 찾아온다. 오늘(17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70회에서는 드라마를 뛰어넘는 29년 지기의 본격 '남친 찾기'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두 남사친과 29년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사연녀의 이야기가 참견의 문을 두드린다. 세 사람은 한 동네에서 나고 자라, 학창시절부터 늘 함께해온 '껌딱지' 같은 사이였다고. 그러나 사연녀는
대잔치’를 펼치며, 솔로남들의 ‘연애 시너지’를 돋운다. 김재중과 장수원은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김숙-박나래와 호흡을 맞춰 연애의 ‘맛’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패널로 활약한다. 대한민국 대표 한류 스타 김재중은 시즌 2에서 싱글남들의 닭살스런 연애 행각을 볼 때 마다 의외의 질투를 폭발시키는 ‘프로 질투러’로 웃음을 자아냈던 상태. 장수원은 느긋하고 여유로운 표정을 지으면서도 적재적소에서 독설과 웃음 한 방을 터트리며, 각별한 참견을 쏟아내는 촌철살인 ‘연맛 스나이퍼’의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847,922와 비교하면 20.32% 하락했다. 2위, 미운우리새끼 브랜드는 참여지수 854,422 미디어지수 1,566,040 소통지수 2,930,381 커뮤니티지수 1,271,999 시청지수 2,358,01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80,851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108,425와 비교하면 47.02% 상승했다. 3위, 아는형님 브랜드는 참여지수 1,603,830 미디어지수 2,046,239 소통지수 2,350,560 커뮤니티지수 1,449,681 시청지수 851,84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02,15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533,514 와 비교하면 28.02% 하락했다. 4위,
- Total
- Today
- Yesterday
- 양준일 리베카
- 선관위
- 부산 집회 교통사고
- 이용진 문재인
- 슈가맨 더크로스
- 생방송 투데이
- 일요일 예능
- 씨름의 희열
- 비례 자유한국당 불허
- 양식의 양식
- 아산 경찰 인재개발원
- 더바니
- 사스
- connect bts
- 기성용
- 김지철
- 복면가왕
- 전지적 참견 시점
- 온도 표절
- 일본 코로나
- 2020 설 특선영화
- 미스터트롯 투표
- 박정아
- 문제적남자
- 미스터 트롯 영탁
- 대구 확진자
- 토론토 유니폼
-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환자
- 갤럭시 S20 울트라
- 김민아 워크맨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