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하철 1시간vs버스 1시간 반인데 파업땜에 ㅠㅠ 뭘로 탈까? 1호선 파업따매 배차 심해??? 나 지금 지하철놓쳤는데 다음지하철 실화니...? 1호선씨발...ㅋㅋㅋㅋ... 더쿠에서 내가 워너원 뷰티풀 제일 좋아할듯 오늘 많이 오긴 했나보네요. 베트남 부총리, 중국 업체에 경고 강한자들만 살아남는 1호선 1호선 지연 심합니다. ㅎㅎ 금정역 1호선 하행 지하철



게 존경스럽다'고 해주더라고. 사람은 태어나 철이 들면 평생 땀 흘려 일하게 돼 있어. 쉽게 말해 노동을 해야 소득이 생기는 거야. 피땀 흘려 얻은 소득이 자기 자산인 거야. 그 외의 것은 뿌리쳐야 해." ―스스로 깨달은 교훈인가요. "우리 아버지가 이런 성격이었어. 아버지가 지금 이장, 옛날에는 구장(區長)이라고 그랬거든. 그때 구장의 권한이 막강했어. 아버지가 늘 하던 말이 사람은 다 자기 할 일이 있다는 거야. 일을 해야 사람이라는 거지." ―일을 해야 사람이라면, 지금은 왜 아르바이트를 그만두셨나요(웃음). "건강검진 결과가 잠깐 안 좋게 나왔는데





마음으로 가야 10분 전에 도착해 퉷 출근시간에는 잘 맞았는데 지금 한 5-7분씩 늦어 특히 급행 머리털나고 가장 비싼걸 산 이야기 입니다. 사실 분양권을 매수한지는 좀 지났습니다. 올해초 한참 추울때 구매했으니까요. 하지만 여기에 질문글을 올려서 여러분들이 조언을 해주시기도 했고, 부동산에 문외한이던 제가 당시 여건과 시각에서 가장 합리적인 선택을 하려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어떠했는지 기록도 할겸 글을 씁니다. .



댑니다. 교인으로 참석하는거 같은데 오늘 97만명은 확실히 나온다고 확인 됐다고 떠들고 있습니다. 1호선이랑 4호선 중에 그나마 안밀리는데가 어디야??ㅠㅠ 아마 집에서 6시 반?쯤에 나올듯 예정일은 12월 30일 입니다 변경점 굵직한걸 보면 경부급행 증편과 금정 정차 그리고 경부급행 종착역이 청량리역으로 바뀝니다 경부선 완행 종착역은 일괄 광운대로 연장이 됩니다 이로인해 경인선 완행이 왕복



공기업 이전해서 하루아침 홍어되어서 분탕치는 일베 3.퇴폐소 찾는 애들 4.자기가 제일 범죄자인데 남신상 올리며 정의 외치는자들 5.여자 혐오하는것들 엄마도해보지 그러냐 6.자동차커뮤니티와서 자기차도 없는 인간 7.면허도 없는 인간이 사람인척 하는경우 8.애인도 차도 집도없는게 남 훈계질 하는 경우 9.출근 1호선 타는 인간들 10.이글보고 ㅂㄷㅂㄷ하는인간들 급행의 의미가 사라짐 내가 원하는건 빨간색 박스(동호) 교환 가능한건 초록색 첫막팬미 현장 직거래 가능한데 첫팬미는 퇴근후에 가는거라 팬미 20분 전... 이런 식으로 만날 수 있을거야. 1호선 용산~금정 구간, 여의도 근처는 평일





IT종사자 입니다. 제가 근무지가 변경되서 루트를 탐색중인데 주안역에서 신도림까지 1호선을 타볼까하는데요 출근시간에 사람이 많은가요? 앉아서 가진못해도 9호선 정도만 아니면 타볼까합니다. 이용하시는분 있으시면 얼마나 붐비는지 알려주세요 고민이네... 연장해주려나 어르신들 많음 외노자 많음 술+등산객 많음 자전거 많음 잡상인 많음 가장 버라이어티 한 1호선 굿 매일 2번 탑니다 ㅠㅠ 수원역 단전이라고 15분동안 대기하다가





가능하고 알맞는 팁 선택 태스트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폰에선 미국 계정이어야 알렉사 앱이 보이네요. 알렉사 기능은 끄고 지냅니다. (음성으로 호출 가능, 타 어시스턴스는 터치로 호출설정 가능) 구입은 아마존에서 국민 10불 할인 받아서 14만원 정도 들었구요. 직배는 안되지 배대지 이용하셔야 합니다. 15만원 선에서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한 TWS를 구입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ㄴ 철도파업 지지 해야할까요. 1호선 지하철 30분 넘게 안오니 화가나네요. 그래서 회사 지각했습니다. 내일부터





맡으셨네요. 실제로도 굉장히 유머러스하고 친근감 있는 분인데 - 예능 나오면 뜨실 듯.. 연극계에서 조용했던 터라 인내와 노력으로 성공하신 듯 하여 참 기분이 좋습니다. 두 분이 다시 만나 좋은 드라마에서 제 옷 입은 연기를 펼치는 것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운이나 태어난 환경이 아닌 이런 노력들이 성공으로 이어지는 삶을 많이 보고 싶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저에겐 다른 의미로도 참





- 삼일운동과 헌법정신, 촛불혁명 ▶ 일시 - 11월 6일 수요일 오후7시 ▶ 장소 - 동성아트홀 ▶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 69 3층(지번 주소 중구 동성로1가 22-1 3층) ▶ 주차 안내 - 주차장이 없으므로,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하철 - 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3분 출구에서 귀금속 골목 방향 210미터 가량 도보 3분 거리 ▶ 주최 -



보고왔으나 후 정말 고민 되네요. 우선 대림은 5.35억 25평 장점 거실 및 방확장 화장실 2개 단지가 근처 구축중 제일 좋고 앞으로 이문 재개발되면 잇점이 있을 것으로 판단됨. 초품아? 가까운 초 낮은 용적률로 10년 후 사업성이 괜찮아 보임. 단점 1층 최대 단점... 제가 고민하는 이유...ㅠㅠ 왜냐면 실거주 및 투자가 반반이라서요. 이문 쌍용 5.8억 32평 장점 14층 괜찮은 중랑천 뷰 지하철역 가깝다 넓은 평수 단지내에 구청의 체육시설 가까운 중랑천 단점 예산이 꽉 참 약간 멀게느껴지는 초 1호선이 지상으로 다녀서 고립된 느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