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승부를 거뒀다. 승점 1점을 추가한 잘츠부르크는 1승 1무 2패(승점4)로 3위에 머물렀다. 나폴리는 2승 2무(승점8)로 리버풀(승점9)에 선두 자리를 내줬다. 엘랑 홀란드왕 함께 선발 출전한 황희찬은 전반 11분 페널티킥을 유도했다. 상대 진영에서 공을 잡은 황희찬은 페인트 동작으로 쿨리발리를 속이며 돌진하는 과정에서 태클에 걸려 넘어졌다. 황희찬의 속도와 개인 기술에 쿨리발리가 완전히 무너졌다. 잘츠부르크는 키커로 나선 홀란드가 성공하며 1-0으로 앞서 있다. 황희찬은 지난 리버풀전에서도 세계 최고의 수비수로 불리는 버질 판 다이크를 농락하고 골망을 가른 바 있다. 반격에 나선 나폴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선발 출전한다. 백승호는 팔손과 함께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설 전망이다. 다름슈타트는 10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다름슈타트에 위치한 메르크 슈타디온에서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2019-20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백승호는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백승호는





희찬 홀란드는 1+1로 같이 구입해야 한다니까 홀란드 살라 둘다 나 아니니 ㅋㅋ희차니가 넣자 홀란드 미쳐날뛰네 홀란드가 그렇게 잘해? 홀란드 여친이래 홀란드 연봉 8m 요구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근데 나이도 엄청 적은 것도 아니고 이적료가 최소 천억인데 이적이 돼??? 홀란드는 어디 갈 것 같아? 아 홀란드 ㅜ 강한 상대 만나서 그런 건지 뭔지 홀란드 미나미노 다 아쉬운데 희찬이 혼자 수비진 위협하더라 홀란드가 있는 맨유에 포치는 너무 무섭다 [Mirror] 경기 후 리버풀의 선임선수들이 미나미노를 영입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하였다 방금 홀란드한테



- not Haaland's - with senior stars suggesting the Reds should sign him 경기 후 선수들의 입에서 나온건 홀란드가 아니라 미나미노를 영입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 피르미누의 후계자로 클롭이 장기적으로 체계적으로 키울 예정 미나미노는 클롭의 리버풀 장기플랜의 일부 단순히 비즈니스 목적의 영입이 아니다 좋은 시도였음 아무리 그래도 홀란드랑 비교 뭐임.... 홀란드 와도 공미가 린가드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그냥 차라리 뚝배기되는 경험 많은 선수 왔으면 좋겠음 전체적으로 너무 어리고 키는 존나 큰데 다들 뚝배기가 안되서 ㅇㅇ



잘츠부르크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이면서 시즌이 끝나면 미나미노가 분데스리가, 프리미어리그, 세리에 소속 클럽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임은 자명하다. 리버풀이 이적을 서두르려는 이유다. 리버풀은 미나미노의 재능을 보고 일반적인 영입 전략을 타파할 생각이다. 한국의 황희찬과 엘링 홀란드도 있었지만, 미나미노는 클롭이 점찍고 영입을 원하는 선수다. - 울버햄튼은 이번 시즌 EPL 6위에 오르며 만만찮은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텔레그레프에 따르면 울버햄튼의 누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저는 별로 였습니다. 앤드류 가필드에게는 피터 파커의 찌질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너무 틴에이지 아이돌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톰 홀란드가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 처음 등장했을 때,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토비 맥과이어의 '찌질함'을 이어줄 캐릭터가 다시 나타난 느낌이었거든요. 앤드류 가필드가 끊어놨던 피터 파커의 찌질함의 '맥' 말이죠. 그래서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연속 골을 터트린 '최초의 10대' 선수가 됐다 홀란드 돌문에서 발견됐다함 홀란드도 약간 케인같은 스타일이야? 잘츠는 황 홀란드 미나미노 모두 나갈 분위기라죰. 홀란드 성깔좀 있는편인가봐?? 홀란드 덕배 닮아보여 희찬이가 꾸준하게 경기력 괜찮은듯 '황희찬 PK 유도' 잘츠부르크, 나폴리와 1-1 무승부 잘츠부르크) 홀란드의 바이아웃이 2천만 유로라는군요? 바이아웃 황희찬 264~330억 홀란드 265억 미나미노 114억 홀란드 골 홀란드는 어디갈까 황희찬을 원하는 울버햄, 아스널, 크리스탈



패스 준 선수 누구냐 공격진 답답한 팀들은 케인 ㅈㄴ 매력적인 매물 아닌가 뭔 홀란드야 모든 기사 1면과 관심사는 엘링 홀란드를 얘기했지만, 프리미어리그 최상위 클럽들이 가장 관심을 보인 선수는 미나미노와 황희찬이었다. 근데 홀란드 글케 잘함? 아니 홀란드 돌문 거피셜인줄 잘츠 지고있는중 홀란드 푸드드드덕 홀란드가 그렇게 잘해? 희찬이 홀란드한테 살짝 넘겨준다는 거 알리송이 잡은 것도 같고 로마노 “ 홀란드의 이적료는 60m 정도 “ 홀란드 그 가격이면 다 긁어볼만함 홀란드 아까워ㅠㅠㅠㅠ 홀란드

수 있을것이고 울버햄의 관심이 더 크기 때문에 울버햄이 더 좋은 행선지가 될 것. 황희찬은 모 아니면 도 빅리그에서 존나 잘되거나 걍 망하거나 장점은 확실한데 단점도 뚜렷 미나미노는 그냥 무난무난 여느 일본선수들처럼 빅리그 하위팀에서 오랫동안 버틸 느낌 홀란드는 기대가 커서그런지 생각보단 별로였음 돌문가나봄 독언론들 동시다발적으로 떴네 [인터풋볼=다름슈타트(독일)] 이창현 통신원= 백승호가 올림픽

2000만 유로(약 264억 원)와 2500만(약 331억 원) 유로 사이일 것이다. 그는 바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주장했다. 이날 클롭은 노르웨이 취재진으로부터 엘링 홀란드(19)에 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짜증난 듯한 표정을 지으며 “상대팀 선수지”라고 무심하게 대답했다. 그리고 말을 이어나갔다. “내가 도르트문트에 있을 때도 그랬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질문을 항상 받았다. 폴란드 기자가 항상 있었기 때문이다. 레반도프스키에 관련해 계속 질문을 받았다.” 노르웨이 취재진이 무안해지는 순간이었다. 물론 홀란드를 향한 칭찬도 잊지 않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