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 덬있음? 이거 진심 좋다 갈솦추정덬? 븉방입성하고 한달간 지른것 리뷰 개인적으로 일본불매가 각자 어느정도 삶에 영향을 줬는지 궁금한 후기 에뛰드 컬픽스 클리오 빨간뚜껑 페리페라 핑크뚜껑 다 써봤는데 미샤 알록달록이가 짱이야! 제일 안 번지고 고정력 좋고 티도 적당하게 남 단종하지 마라 미샤야! 내 인생템 데자뷰 파이버윅 빨강이 진짜 가벼워서 속눈썹 딱딱해지지 않고 무겁지도

바칠 예정 ㅠㅠ 나는 화장하면 늘 따가웠거든 그냥 성분이 안맞는건가? 섀도우 - 에뛰드, 미샤 아이라이너 - 더샘, 더페 마스카라 - 자주색 유명한거 뭐냐 ㅣㅠ 암튼 그거 일본꺼 (몇년전에 하던방식이라 지금은 안써) 지금 한 일년만에 화장했는데 섀도우 - 페리페라 아이라이너 - 더페 해도 또 따가워서

5. 나스 캐서린 갈솦 추정중인데 데일리로바르고다님!!!! 6. 로라메르시에 진저 사라 사!!! 걍 사라! 7. 미샤 립 마라레드 음... 가격싼데.. 이거바른날 뭐발랏냐는 질문 많이들음. 캐서린은 얌전 이건 주말용? 주말치고는 얌전한편이지만 사실 평일에도 바르고다님 ㅋㅋ 8. 클리오 마스카라 빨간뚜껑 화장 안하고 다니는게 습관이되어서 눈 많이비비는 편인데 괜찮음! 안번짐 9. 메이블린 슈퍼스테이 립 진짜 개안지워져... 첨에삿을때 리무버없어서 덜지운채로

이니스프리애플시드 립앤아이리무버 좋음 ㅋㅋ 눈안따가움 4. 한율 달빛유자수면팩 약 5초간 맡을 수 있는 향기를 위해 바르는 팩이지만 5초간 맡는 향기때문에 재구매의사 있음. 색조 5. 나스 캐서린 갈솦 추정중인데 데일리로바르고다님!!!! 6. 로라메르시에 진저 사라 사!!! 걍 사라! 7. 미샤 립 마라레드

눈물펑펑ㅠㅠㅠㅠㅠㅠㅠ 투쿨 글로우커버쿠션 롬앤 쥬시래스팅 핑크펌킨 미샤 커버마에스트로 디미누엔도 아리따움 매트포뮬러 그레이브라운 여쿨이라 많이 올리는 거 안 어울리고, 아침에 귀찮기도 해서 그냥 디미누엔도로 홍조 덮어주고 쿠션 파파팟 한 다음 눈썹 찍찍 그리고 입술 바르면 출근 준비 끝ㅋㅋㅋㅋㅋ 가끔 시간 남으면 뷰러 하는데 정말 뷰러만 찝고 나감.. 마스카라도 귀찮아...ㅋㅋㅋㅋㅋ 사실 일상템 되어버린 네 개

ㅋㅋ 색이 강해서 일할때 못발라서 mlbb라인으로 또삼. 똥손이라 립 선 따기 힘드나 안지워져서좋음 10. 맥 칠리 이쁨. 지속력좋음. 이거바르고 톰포드 덧바르고다님. 그치만 마라레드가 더이쁨.... 11. 차차틴트 지속력 똥망이지만 색은 대체불가라는게 뭔말인지 알것같음 ㅠㅠ 12. 클리오 핑크색 쿠션 추천하는사람이 많아서 삼. 얇게발리고 색도 잘 맞음. 그러나 워낙에 민감한 피부라 ㅠㅠ 붉게올라옴. 성공한 쿠션이 없어... 장미오일 등 에센셜오일조차 못바르는 피부라는걸 감안해줘!! 13.

다 원래 사려던 거 못 사거나 세일하거나 해서 어쩌다 보니(?) 산 것들인데 다 나한테 잘 맞아서 넘나뤼 만족 중! 특히 핑크펌킨은 롬앤이라 당연히 웜할 줄 알고 쇼핑 기분이나 내려고 삿던 건데 정작 발라보니까 나한테 잘 맞아서 너무 좋더라 립만큼은 매일 다른 거 들고 다녓는데 요즘은 이것만 챙겨다닌당 근데 치명적 단점은 지속력이 별로라는 거....ㅎ 롬앤 예전에 제로립스틱으로 완전개망똥망실패해서 별로 안 좋아햇는데 이걸로 호감도 +1 됏움ㅋㅋㅋㅋ 지이인짜 옛날에 미샤 3D 써봤는데 이것도 처지고 데자뷰 마스카라

안했는데, 물건을 사다가 한번씩 제조국가나 브랜드의 국가를 확인하게 되더라고ㅋㅋ 주방용품 좋아해서 자주 쇼핑하는데 그릇이나 생활용품에 일본산이 많아서 잡았다 호다닥 놓는 경우가 자주있어 나는 NO일본을 처음외칠때부터 극단적으로 참여해서 일본을 불매하자 라고 전면에 나서는 타입도 아니었고 애초에 모든걸 한번에 끊긴 어렵지 않을까 하는 살짝 부정적인 타입이었는데 그냥 아예 생활 습관처럼 자리잡아서 하나씩 대체해나가다보니 장기적으로는 더 성공적인게 아닌가 싶더라ㅋㅋ 오랜만에 생활을 돌아보니 의외로 성공적이라 다들 어떤지

화알못+귀찮음 만렙이 국민템을 사봤자 결국 기초만 바르고다님 2. 국민템에는 이유가 있음 3. 미샤에게 통장 바칠 예정 ㅠㅠ 나는 사실 나하나 한다고 되나 싶긴했거든 근데 오늘 문득 한번 되돌아보니까 내 일상 소소한것들이 확실히 바뀌었더라고 ㅋㅋ 그래서 내 스스로도 기록할겸 덬들은 어떤게 많이 바뀌었는지 궁금해 나는 일단 1. 무인양품 무지퍼셀 난 무지만 답이라고 생각해서 당연스럽게

잠 ㅠㅠ 근데 오일리한거먹음 지워짐 ㅋㅋ 색이 강해서 일할때 못발라서 mlbb라인으로 또삼. 똥손이라 립 선 따기 힘드나 안지워져서좋음 10. 맥 칠리 이쁨. 지속력좋음. 이거바르고 톰포드 덧바르고다님. 그치만 마라레드가 더이쁨.... 11. 차차틴트 지속력 똥망이지만 색은 대체불가라는게 뭔말인지 알것같음 ㅠㅠ 12. 클리오 핑크색 쿠션 추천하는사람이 많아서 삼. 얇게발리고 색도 잘 맞음. 그러나 워낙에 민감한 피부라 ㅠㅠ 붉게올라옴. 성공한 쿠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