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프에 새우구이 기능으로 하고 돌리면 괜찮을까요?? 혹시 새우 구워보신분?? 입터져서 감튀에 고구마에 치킨윙 부쉈는데 이제 홈런볼 돌리는중 에프 과로사 직전 ㅋㅋㅋㅋㅋ 오늘도 몇시간밖에 안남았군요. 운전하고 퇴근할려고 주차장에 있습니다. 시동키기전에 글 남기네요. 회사에서 어제 케익 주셨고, 지인들에게 축하인사 받았네요. 솔로 생활은 언제까지일지...ㅜㅜ 집에가서 에어프라이기에 돼지 목살 돌려서 먹어야 되겠네요... 에어프라이는 오븐의 기능이 같은거 맞나요? 오븐을 잘 사용하는데 보면 에어프라이기도 비슷한 용도같은데 두가지를 다 쓸 필요가 있는지 구입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서요 고구마도 구워먹고 밤도 구워먹고 이것저것 구워먹어 쓰기전



이유리의 먹방이 폭발한 이 장면은 분당 시청률 9.2%까지 치솟으며 이날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이에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이유리', '편스토랑'은 물론 '멘보샤 만들기' 등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폭발적 화제성을 자랑하기도. 등장부터 대파 막창 구이, 마른 오징어 찌개, 땡초 멘보샤 등 자신만의 특별한 메뉴들을 대거 공개한 것은 물론 반전 일상까지 보여주며 시선을 강탈한 이유리. 그녀가 앞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언니는 지난주에 결혼했고





. . . . . . 올해 마지막 결과는!! . .. . . . . . . . 5:56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저도 5분대가 ~~~~~~!!!!!! 저에겐 역사적인 순간이였심다 아니 제가 5분대라니 ㄷㄷㄷㄷㄷ 쿰만 꾸던 그순간이... 역시 디스크 자전거라 그런가..라는 헛된 생각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저에게 5분대 동기부여를 해준분도 5분 58초인데 제가 그걸 2초나 댕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소식을 그분꼐 알리니 일주일간 맘껏 누리라고 하시면서 곧 잡아주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 에어프라이기 정답 에어프라이기로 하는거 말구요. 직접 팬에 굽는 경우요. 저는 그냥 기름 둘러서 어느 정도 굽다가 물 휙 뿌리고 뚜껑닫고 마는편인데요. 근데 기름으로만 튀기듯이 바짝 굽는게 맛은 더 있는것 같아요. 뚜껑은 아예 안 닫구요. 물 한방울도 없이요. 하지만 이러려면 기름도 많이 튀고 냄새도 많이 배고 시간도 오래걸려서요. 그리구 에어프라이어로는



한 50m는 억지로 낸 힘이라 자세도 엉망이고 몸이 망가질수도 있지만 단한번의 기록을 위해 쥐어짜내봅니당 PR에서 1초만 줄이면 됬기에!!! 정상에 도착하자마자 클릿빼고 한 5분간은 정신을 못차렸심다 토할거같이 힘들어서용 ㄷㄷㄷㄷㄷㄷ 기록이 정말 궁금했기에 바로 스트라바에서 확인해봅니당... . . . . . 6:22 ㅠ.,ㅠ......... PR이랑 무려 22초나 멀어진......ㄷㄷㄷㄷ





젤 맛있나요? 집에 배달 막창 남은거 어떻게 데워먹어야 맛있을까 에어프라이기 있어도 쓸일 별로 없을것 같았는데 그 어느때보다 열심히 먹는중 먹방더쿠들의 에어프라이기 최애레시피는 뭐야??? 에어프라이기 추천부탁드립니다 새벽 감수성 시장 봐왔네유 에어프라이기 추천좀 해주세요~~~ ㅃ에어프라이기 하나 얻었는데 이거 정말 좋은 템이다 ㅋㅋ ~~~~~~노브랜드 감자튀김 맛있나요~~~~~~~~~???????????????????????? 혹시 KFC비스켓 좋아하는 더쿠들 이거머거봥!! 나름 할인 덕에 에어프라이기 샀네요.. 요즘 만두가 맛있아요ㅠㅠ 에어프라이기 샀는데 뭐 해먹으면 맛있어 스텐 에어프라이기 추천 부탁드려요 솔직하게





그대로 나오는 느낌이였심다 ㄷㄷㄷㄷ 어라..이거 행운싸인인데... 하고 생각했심다 같이 가신분들 옷사실동안 저는 듀믈랭을~~!!..크흐... 아 지금 와츠 60~70% 세일해여 비싼브랜드들 다 후려치니까 가서 득템하세여 전 화장실 이용만으로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게 듀믈랭하고 다시 남산 약수터로 출발합니다 이번엔 PR을 찍기위해서 한분이 짐을 모두 받아주셨심다 폰,물통,후미등,그외 잡다한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이 은근 무거워요 ㅋㅋㅋㅋ 한 400g 정도 덜어낸듯함돠!!!!!!! 같이 가신분 중에...





식단 괜찮아? 음식 비축할 때 과자를 잊어먹었어 탕수육이랑 팟타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에어프라이기에 새우구이 하면 메마르지 않을까요? ㅇㅂㅌ 다이어트 하기전에 에어프라이기를 봉인했었어야 했어 오늘 생일입니다~~! 에어프라이기와 오븐의 원리는 같은거죠? 강이준 에어프라이기 샀을까 안 샀을까 에어프라이기를 처음 쓰는데요 좀봐주세요;;; 에어프라이기 신세계네요 ㅋㅋ 전자랜지가 주겄슴니돠.. 에어프라이기를 구입했다면 고민하지 말고 사야할것.... 돈 ㅈㄹ 한것중 하나 ㅋ ㅇㅇㄱ 무묭이 치킨 또띠아 달인임 에어프라이기.. 취소해야하는지..





꺼낸 스테이크 세트입니다. 조리된 사진은 괜찮아 보이네요 구성은 사진과 같습니다. 나름 있을 건 다 있어서 따로 챙길 것은 없습니다. 회사에서 제공하는 레시피입니다. 저는 스테이크 요리를 해본 적이 없기에 레시피대로 요리하기로 결정합니다. 키친타월로 핏물 제거 후 동봉된 허브솔트와 오일을 골고루 발라주었습니다. 그리고 마리네이드를 위해 30분 동안 기다렸습니다. 다음은 가니쉬 만들기입니다. 중불에서 1분 예열 후 야채를 4분간 골고루 구워줍니다. (방울토마토가 수분기가 많아서 그런지 기름이 엄청 튀었습니다 ㅠㅠ 하...덕분에





같네요)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하고 있고 받침 다리도 있어서 기름이 잘 빠져나가며 무엇보다 304 재질을 표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 이런류중에 304 표기가 된 제품은 네이버 검색에서 나오지 않더라구요. 검색하면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7500원~12000원으로 다양하구요. 현재는 원형의 디자인만 있습니다. 후에 사각 디자인도 출시하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 집의 경우에는 보토 3L 에어프라이어를 사용중인데요. 빌레이 속받침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인 16.5cm 를 사용하니 적당하였습니다. 실제사용후기 닭발, 냉동만두, 통삼겹 등을 요리해보니 무난하게 잘 사용되었습니다. 다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