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타나기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간 저는 아이피타임을 크게 신뢰하진 않아서 싼맛에 썼지 비싼맛에는 잘 쓰지 않았는데, 그간 잘 써오던 디링크 공유기의 설정이 날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뭔가 상태가 좋지 않아져서 이사 시기에 맞춰 구매한 녀석입니다. 나름 중가 이상의 가격대를 형성하는 것 같더군요. 공유기가





오렌지주스에서 콜라로 바뀌었답니다 (중요) 참고 댓글 음.. 위에 댓글처럼 3년쯤 콜라 안나왔구요. 그 전에는 콜라 나왔습니다. 참, 야식 아니고 저녁메뉴입니다. 건강 챙기는 캠페인하면서, 콜라 대신 탄산수, 오렌지쥬스, 사과주스 등 고르게 했구요. 지난주부터 콜라, 제로콜라 나오네요. 근데, 그거야 배식이고. 전에도 먹고 싶은 사람은 알아서 콜라 페트 사들고가서 먹었습니다. 그리 놀랄 일도 아닌데요 뭐. 치킨먹는다고 다 콜라 먹는 것도 아닙니다. 그래도 콜라 나오니 좋긴





) 1.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Xiaomi Roborock) 올해의 최고의 지름으로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를 꼽겠습니다. 원래는 이 녀석도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이곳저곳 물어보거나 커뮤니티를 돌아다녀봐도 이건 무조건 있어야한다! 이게 바로 가전 3신기 중 하나다! 이걸 안사다니 미친거 아니냐! 라는 말이 하도 많아 믿고 한 번 사봤습니다. 뭐 결과는..





햄버거집들은? 하고 더 찾아봤습니다 쉑쉑 - 앵거스 소고기 한국산 쉑쉑은 미국거랑 완전 맛다른게 함정ㅋㅋㅋ 인앤아웃 - 100% 아메리칸 소고기 파이브가이스 - 100% 프레시 소고기 크라이 치즈버거 - 소고기 여기 햄버거 진짜 싸고 잘나가죵 소고기 패티인데도 ㄷㄷㄷㄷ 미국 인앤아웃에서 일하시던분이 한국에서 차린



계란 하나. 닭가슴살 소세지 하나. 제로콜라 반캔 아침 간식 : 고구마 100그람 계란 하나 점심 : 밥 반공기에 쥐포튀김 세개 갈비찜 세조각 저녁 : 밥 반공기에 갈비찜 다섯조각 이정도면 선방 맞지 ...? 1L에 980원 (오프라인 한정)극강의가성비 제가한번 사봤습니다 맛은.. 콜라맛 나는 무언가네요 아주 나쁘진않은데 아스파탐이라서그런지 좀 뭐라해야하나 눅진하고 달짝찌근 혀끝에 붙는맛이 없습니다 ㅠㅠ 숨안시고 마시면 80%까지는 비슷한거같네요 설탕을 타서 먹어야하나.. 누가 제로콜라는 단맛은있는데 혈당은 안올라가서





필요는 없다' '젊었을 때,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해라 경험만큼 값진 건 없다' 이런 이야기 상당히 많이 듣죠 우리. 음...우리에겐 좀 생소한 느낌으로 들리기도 하네요 어떻게 보면 맞는 말 같기도 하죠 사람들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듣고 싶은 것만 듣는 경향이 있다고





여기 다시 방문하면 어떤맛이 날까? 라는 궁금증이 가득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방문했어용 여긴 가격이 착한편이에요 기본 버거 6400이면 저렴한편에 속합니당 오픈했을땐 5900원인가 그랬는데 가격 올라도 맛이 커버처주는곳임돠 바로 나왔심다 햄버거 + 제로콜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위해 제로로... 햄버거 빵도 이뿌두요 조립상태 넘 이뿌고욬ㅋㅋㅋㅋ 치즈는 없지만 패티의 맛을 극상으로 느낄수 있으니!!! 왐마............ 제가 왐마 소리 나오면 뭔가 다른거죵.. 워낙 쟁쟁한곳을 먹고와서 여기는 좀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걱정을 했는데... 그 걱정 하덜덜 안해도 됬네요 빵이 진심 뭔..



수 잇는 잉여공간으로 안내해주십니다 가게 안이 테이블들로 빼곡히 채운게 아니여서 나름 넓은 효과를 주고 짐을 보관할 수 잇는 공간이 있어서 좋아요 홍대에 여행자들이 많아서 케리어 보관하는 장소인건가?싶기도 한데 제 생각요 ㅋㅋㅋㅋㅋㅋ 주문은 방식이 2가지 입니다 카드는 키오스크고 현금은 카운터에서 받더라구용 햄버거 메뉴는 생각보다 많이 있어요 이름은 다 각기 다르지만 패티갯수,소스,치즈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7. 농약이 몸에 안좋으니까 유기농 농산물만 사먹습니다. - 심화과정: 한살림에서



많고 20개 만원가량이라서 좋긴한데..콜라보단 못하네여.. 트레비 맛있나요? 아무튼 가격 팍 올리면 빈정상해 안먹게 되더라구요.. 탄산수 ㅊㅊ 부탁드립니다~ 오리지널로 원플원 치킨나이트니까 양심적으로 콜라는 제로콜라임 먹어도 되지? 오늘 한끼도 못먹고 빨빨빨 돌아다녔어요. 오늘 놓친 칼로리를 한방에 채워줄만한, 제 위장을 맘껏 더렵혀주고 유린해줄만한 크고 아름다운 정크푸드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마침 버거왕 신메뉴가 떠올라서 바로 카톡 세트업 쿠폰받아 직진했습니다. 그냥 먹다간 목막혀 죽지 않을까 생각이들어 제로콜라 라지사이즈로 바꾸니 칼로리만큼이나 아름다운 11,110원이라는 가격이 더욱 몬스터스러웠어요. 받아들고 포장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