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고하셔요 ^^ 128기가도 모자르지않냐 ㅋㅋㅋ 아까 전에 skb 기사님이 오셨는데요.. 속도측정을 해보니 자기 노트북으로는 400M 이상이 나오는데, 제 컴으로는 300M 초반대로 나온다네요. 아무래도 제 컴 문제 같다고 하는데, 제 사양이 시퓨 4600, 보드는 h110M-hdv, 램 8기가거든요. 랜은 보드에 달린 랜단자에 연결했는데, 기가비트랜이겠죠... 모뎀에서 바로 컴터 연결해도, 공유기를 거쳐도 330M 정도 밖에 안 나오네요.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걸까요? 근데 문제는 넷플릭스가 낮엔 4k 잘 나오는데, 밤엔 1080 을 겨우 찍는 수준.... ㅠ.ㅠ 우선 기본형 8기가로 구입했습니다 추후에





시작) V10부터 시작해서 이후 발매되는 V시리즈 모델에는 DAC를 넣어 발매하게 됩니다. 하지만... 차별성을 두려면 끝까지 차별성을 뒀어야 하는데 LG는 또 그렇지 못했죠. G에까지 DAC를 넣는 바람에 이제는 G나 V나 그놈이 그놈이 되버린 세상(.....) 아무튼, DAC까지만 달고 여기서 그만했어야 하는데, LG는 또 뭔가 하나를 더 달아서 나옵니다. 붐박스 라는 녀석이죠. 어디든지 놓는대로 스피커가 되고 우퍼가 되고...까지는 좋았는데, 얘가 미세한 진동이 있다보니 스스로 막 움직이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아래 사진에 나오는 V50의 경우, 뒷면이 요즘 나오는 폰들





정도는 이길 수 있는 나의 손가락을 믿고, 다시 빨콩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 외근이 많은데 왜 가벼운 14인치가 아닌 15인치인가 - 주로하는 작업이 엑셀 + 캐드 + 한글입니다. 14인치 크기 뭐 나쁘지 않습니다. 단!! - 숫자패드는 필수입니다. 키보드 따로 가지고 다닐 수 있지만 작업공간이 허용을 안 해줍니다. 순수 노트북만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2-1. 숫자패드로 인해 불편한점은? -키보드가 왼쪽으로 쏠려있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1~2일이면





그대로더라구요 삭제방법이 없나 검색해보니 어떤분은 그부분 용량이 100기가가 넘어갈정도로 쌓여서 폰용량 딸리게 되고 삭제도안되고 폰초기화만이 해결 방법이라는 답글이 있던데 사파리를 어떻게 사용하면 삭제되지않는 데이터가 그렇게 많이 쌓이는걸까요? 아6사용하다 xs로 바꿔 사용중인데 6에서는 저렇게 1기가넘게 쌓인적이 없거든요 이번에 1기가가 넘는구보고 저역시 나중에 쓰다보면 삭제안되는 용량이 수십기가 쌓일까봐 무서워서 일단 사파리자체를 사용안하고 있네요 ㅠ 사파리로는 커뮤 몇개 하는게 다였고 뭐 자료라든지 문서 영상 뭐 이런것도 다운 받은적도 거의 없는데 이런현상도 폰에따라





조립컴 견적서를 받았는데 그냥 여기서 사도 괜찮을까? 아이폰11 퍼플로 바꿨는데 후회된다ㅋㅋㅋㅜ 아이폰 용량 64기가로도 충분할까요? 아이폰 11 프로를 사고싶었습니다 노트북 사양 업드레이드 하려고 하는데 ssd랑 ram중에 뭘 교체해야 돼? 결정장애 도움부탁드립니다 채플 사진 기차 메모리 16기가 하나 32기가로 교체 했습니다. 놑북 노인학대중인데 램 추가하면



저렴해서 오~ 싶다가도 175만5천원 폰에 스냅 710 램6기가 128기가 배터리 2510 들어간 스펙보면 띠용 i3, 8기가램, 128기가 sdd가 799달러라니 너무 비싼거 아닙니까? 14년에 출시한게 499달러인데 300달러 인상이라니... 최소 150달러는 인하해야될것 같습니다. 검은금요일 아직 2주나 남았는데 벌써 프리뷰 딜 뜨고 전단지 유출되고 분위기 달구네요. 그중에 눈에 띄는건 에어팟 프로 249.99, 에어팟 2세대+충전케이스





아이폰 연동, 그리고 패러렐즈로 워드작업입니다. 장터에 105만원짜리 뉴맥북 미개봉이 나와있어요. 고급형이라 ssd 512기가인데요. (일시불 필요) 쿠팡이나 마켓에서 애플프로나 에어로 2018, 2019로 가는게 좋을까 해서요. (할부가 가능) 한가지 전제조건은 하드한 작업은 안할거라서요. 가지고 다니고, 가볍게 작업하고, 연동하는 개념이라, '다다익램' 같은 건 생각하지 않고 있어요. 다만





쉽게 만들어져있더군요 사진 갑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 대쉬캠 번호판 인식은.. 저기 전면 왼쪽차선에 찍힌 suv번호판 겨우 보일정도입니다 아래론 감시모드 이벤트 샷들 회사에 충전기 꼽아뒀더니 보안요원분이 와서 차 구경하고 사진찍는게 감시모드에 찍혔네요 ㅋㅋ 주차장 청소하시는분도 찍히고 걍 지나가는 사람도 찍히고 옆차가 문 여는것도 찍히고 요것도 옆차가 문 여는건데 문을 아주 조심히 여시는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매너운전자 *.*



실망스러운 CPU 성능을 제처두고서 아이리스 플러스 G7 그래픽을 보더라도, 역시 온도 문제때문에 성능이 그닥 좋지 않습니다. 먼저, 아이리스 그래픽은 내장그래픽인 만큼 CPU와 램을 공유하기 때문에 듀얼채널 16기가는 필수이며, 8기가 모델은 작년 모델에 비하여 성능개선이 거의 없습니다. 때문에 리뷰어도 램 16기가로 테스트 하였습니다. 인텔 아이스레이크의 CPU의 특징은 CPU와 그래픽의 성능저하가 연동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CPU의 쓰로틀링, 즉 온도로 인한 성능제한이 발생하면 그래픽과 CPU 모두 성능이 저하됩니다. 그래픽 자체의 온도제한은 82도에 걸려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를



30만원좀 안하고 3500u가 40만원 중후반대네요 그래픽카드 성능이 2배정도 차이나는데 게임 안할거면 3200u로도 차고 넘칠까요 둘다 램8기가 기준 시 다중 작업할 때도 차이가 많이 날지 궁금하네요 제가 쓰는 앱들 거의 다깔고 용량 큰 게임들 몇개 깔아도 이정도네요 ㅋㅋ 동영상 사진도 적당히 찍는편이라 로컬에 다저장 해도 남아도네여 ㅋㅋ nPlayer에 로컬로 동영상 채워야 50기가 정도 128기가 상당히 널럴하니 좋쿤요 풀옵 게임용이며 메모리는 가지고있는게 8기가 하나 더있습니다 그리고 사운드카드는 안넣어도 되는건가요?혹시 몰라 넣긴했습니다만... 고수분들이 보시기에 수정할부분이 있나요? 일본발입니다. 락스타 측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