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었는데 복지가 좋아졌다고. 커피머신 하나 사서 사기진작을 해보려고합니다. 아 전 사장이 아니고 직원입니다. 제 돈쓰는거라 싼걸로..ㅎㅎ; 10~15사이로 .. 캡슐은 제돈으로 안살듯. 일리,네스 둘중 하나 살겁니다. 지금 제가 결정장애라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건축학도 출신...BB크림으로 화장품 사업 입문 ‘과학+예술’ 접목한 독특한 콘셉트로 세계인





기업가치는 약 17억달러(약 2조원)로 알려진다. 에스티로더는 2015년 해브앤비 지분 33.3%를 사들였고, 지난 18일 나머지 지분 66.7%를 모두 인수했다. 에스티 로더가 이번에 인수한 지분은 약 11억달러(약 1조원) 규모로 알려졌다. 모든 인수 절차는 12월쯤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닥터자르트는 이 대표가 2005년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다. 대학에서 건축공학을 전공한 이 대표는 건축감리회사에서 일하던 시절, 얼굴에 난 트러블을 치료하러 피부과를 찾았다가 화장품에 관심을 갖게 됐다. 젊은 여성들이 병원에 진열된 BB크림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게



내가 사기전에 하도 일리 맛있단 글을 봐서 핸드드립보다 맛있는거 아냐?!! 이러면서 샀거든ㅋㅋㅋㅋㅋ) 청소) 1. 흰색 제일 인기많고 예뻐서 샀는데 잘 생각해봐야함. 때 타는거 쩔엏ㅎㅎ 일단 커피가 추출될때 좀 튀는 편임. 매번 물티슈로 닦아주긴 하는데 처음같이 깨끗하진 않아. 2. 추출된 뒤



캡슐 먹어봄. 2. 아메리카노는 처음 살때 서비스로 준건데 별로라 재구매 안함. 클라시코도 그저 그랬어. 내가 진하게 마시는 타입이라 그럴 수도 있음. 과테말라가 제일 고소하고 맛있어서 재구매 할거고, 브라질 쏘쏘. 룽고는 나말고 같이 쓰는 직원이 너무 맛있다고 왕창 재구매함. 디카페인도 괜찮아. 3. 원래 핸드드립을 주로 마셨는데, 맛 자체는 핸드드립>일리 캡슐>카페 아메리카노 느낌? (개인적 의견이얌..) 갓 뽑아낸 샷 고소한 냄새 장난 아니고, 우유 부어서 라떼 해먹으면 맛있음. 핸드드립보다 맛이 뛰어난건 아니지만





좋을지 막막하네요. 저번에 지인 집에서 일리 캡슐을 마셔봤는데 너무 맛이 좋더라고요. 근데 일리 머신이 좀 비싼 것 같기도 하고.. 그냥 저렴한 돌체구스토 머신 사도 아무 캡슐이나 다 내릴 수 있는건가요? 건축학도 출신...BB크림으로 화장품 사업 입문 ‘과학+예술’ 접목한 독특한 콘셉트로 세계인 매료 ?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기 위해 꿈을 설계하던 중 화장품 분야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국내





일리 호환캡슐 U기기에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커피... 결국 계산해보니 네스프레소가 낫네요 ㅋㅋㅋ 네쏘는 알루미늄이라서 못 사고 일리 캡슐이 폴리카보네이트라고 해서 찾아봤더니 지식백과에 폴리카보네이트가 환경호르몬 때문에 아동용 음료용기로는 안쓴다고 하네요. 우리가 먹는 커다란 생수통이 폴리카보네이트라는데 커피머신은 고열로 추출하는거니 더 유해하겠지요? ㅜ 캡슐 머신은 포기해야할까요? ㅜㅜ 추천부탁드립니다^^ 룽고, 인텐소, 클라시코, 아흑 한개는 기억이 안나네요@@;;



밀렸는지 룽고가 없다고해서 2차 배송으로 받았습니다 방금 수령하고 올리는 따근한(?) 사진입니다 유통기한 20년4월 예상했는데 20년 7~8월까지네요 굿굿~ 일리꺼 네스프레소용 구매중인데 네가지맛중에 맛나는걸 더 많이 사게끔되어있는데 인텐소40캡슐+클래시코20캡슐+포르테20캡슐+룽고20캡슐 이런식인데 현재 집에 스타벅스 베로나 수마트라 더 로스트 가있는데 스타벅스껀 입맛에 안맞아서 좀다른맛을 원하네요 순위를 따지면 베로나=수마트라 > 더로스트 예전엔 좋아했는데



성공 이후 패키지의 힘을 알게된 닥터자르트 측은 지금까지 용기, 포장 업체 발굴에 큰 공을 들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진출 전략도 다르게 닥터자르트는 현재 북미, 유럽, 아시아, 중동 등 36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12년에는 뉴욕 패션위크에서 제품을 소개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당시 다른 국내 화장품 업체들은 중국, 동남아 시장에 집중하고 있을 때였다.





품절이라 40짜리로) 주문했는데 인텐소가 맛있네요... 망할 똥손... 포르테는 그냥 우유에 타먹는걸로... 일리커피머신사서 지금 한 3개월넘게 쓰고있는데 정말 괜찮은듯합니다 친구놈 그렇게 커피머신 커피 안좋아한다고 캡슐안좋아한다 옘병을 떨어대더니 콜롬비아 캡슐 투샷으로 타주니까 나중에 아 나도 하나 살까 이러고있네요 ㅋㅋㅋㅋ 라떼는 다크로스티드가 맛있고 쓴거 못마시시는분은 그냥 클래시코... 콜롬비아캡슐은 오히려 시간 조금 지나 향이 덜해지니 아메리카노에서 다크 초콜릿향도 강하고 정말 괜찮네요. 얼마 전 박람회가서 시럽도 두종류나 사왔습니다.. 마끼아또해먹어보려고.. 만족만족스럽네요. 처음 캡슐커피 도전하시는분은



ㄷㄷ 일리캡슐 구매하기가 까다롭네요 ㅠㅠ 100만원 미만 커피 전자동머신 추천해주세요.. 네스프레소 일리 포르테 일리 막 이런 커피머신기계는 캡슐넣고 그러는거야? 일리 X7.1 2대 벌써 배송 완료됐네요. 일리 캡슐커피머신 신상칼라 샀어요! 집에서 내린 커피는 왜 텁텁할까요? 캡슐커피 정착 중입니다. 네스프레소 특허가 끝나니 별게 다나오네요. 집에서 커피 캡슐머신 쓰시는분 계신가요 큐텐에서 광고 메일이 왔는데... 캡슐머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