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 알파카 [내복군단] 잘먹고 14750원에 나들이가기 브랜드 코트 산다 vs 인쇼 코트 + 퍼 산다 ㅇㅂㅌ 우리집에 온 알파카 넘 귀여워서 구경시켜주러왔어 알제이 알파카인줄 알았는데 유니콘이였구나 코트 소재 추천 좀 부탁드려요 5살 아이와 함께한 제주도 2박 3일 여행 - 스케쥴편 알제이는 알파카가 아니라 대지인갑다 석진이 알파카 들고있네 ㅋㅋㅋㅋ 알파카 에피소드에 대한 고찰... (궁예+정선상우 사약 행회) 누나들 이정도면 1등신랑감 가능합니까? ㅇㅂㅌ미친



보면 내적친분 만들어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눔너무고마워 나 진짜 택배비 생각하구 있었는데 그것도 다 내주고 너무 천사덬이당...ㅠㅠ 어느 가방을 들고 나가던 번갈아서 다 끼우고 댕길꺼야 ㅠㅠㅠㅠ 나눔덬 너무너무 이뽀 고마워 리리리따 리리리따~~ 감쟈합니당~~~~~~ 말솜씨가 없어서 짧게나마 후기 쓰는거지만 마음만은 엄청나게 크다는거 알아조 ㅠㅠ 수찬이가 알파카 인형 선물해줬다는데 얘넨 그냥 대중픽이었나봐...1등 대체 어케 한겨 역시 코어갑은 햄찌파인듯 아직까지 언급 한마디도 없는거봐... 애기 알파카 쥐고 있는 손 왕왕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 저 알파카 꼭





뒤따라가기로 했습니다. 와이프 이야기를 들어보니 비행기가 지연되면서 더 받아준 거 같다, 이러는데 그때는 좀 야속하더군요. 우리도 받아주지... 뒤늦게 수속했던 3명도 원망 아닌 원망스러웠습니다. 다음 비행기는 2시간을 기다려야 했거든요. 하필 시간마다 있던 게 그때만... 아닙니다. 비행 시간은 잘 지켜야 합니다. 다행히 두 시간 뒤, 취소 탄 표가 생겨서 무사히 출발했습니다. 눈물겨운 비행으로 제주도에서 가족이 상봉했으나, 첫 날 일정을 날린 죄인이 되어 와이프의 따가운 눈총과 군소리에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네요. 그래도 다행히





가격 대비 뽕을 뺄 정도로 잘 입는 옷들은 20만원 주고 샀던 국내 ㅇ 브랜드 치자색 코트, 19만원 주고 산 국내 ㅈ 브랜드 롱코트 출장때 우연히 들른 가게에서 세일 막바지에 줍다시피 사왔던 해외 유명 브랜드 15만원짜리 롱패딩 15만원 주고 샀던 해외 ㅈ 브랜드 롱코트 돈도 제대로 주고 너무너무 아끼며 입는 옷 막스마라 검정색 알파카 다이앤본 롱코트 잇미샤 10년전에 샀던 롱자켓 오스카드라렌타 자켓 도나카란뉴욕 롱코트 물론 비싸게 주고 너무너무 잘입는 옷들도 있어요 대부분은 비싼 옷이





같이 앉았고 60세 되신 남자분 한분 계셨어요. 전부 16명 이였구요. 무술, 복싱, 축구, 헬스(근육만들기) 에 다들 심취해서 점심엔 샐러드, 계란 , 닭고기 가져오더라구요. 18-20세 대학생도 몇 명 있고 전철 한시간씩 타고 오고 돈도 별로 없다 해서 제가 냉동 파이 넉넉하게 가져와서 전자렌지에 돌려 먹기도 몇





사줘야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우리팀 알파카 영규!! 완봉승 보면서 뽕찬다 ㅠㅠㅠ 북유게 매끈한 알파카님, 재밌고 웃기네요. 다들 떨린다면서 할 말 다하고~~ 구미 여 초등학생 두 명, 우리가 조국이다 그림 그려서 나왔어요. 동생이 구호 외치고 싶다고해서 나왔다고. 미래의 정피디. 정 경찰청장님 대단대단. 앙증맞은



언제 그랬냐는 듯 유순한 엄마가 되더라고요. 놀래라... 그래도 본성은 어디 안 가서 조금만 맘에 안 들면 연락 끊기를 짧게는 몇 달, 길게는 몇 년씩 반복했어요. 작년 겨울에 알파카 코트를 사 드렸는데 일 년간 수신차단 하더니 최근에 연락와서 코트를 택배로 보낼테니 주소 알려달래요. 내가 사는 집 몇 년째 같은 집이고 엄마도 여러 번



돌았는데 미샤 (옷브랜드) 매장에 마네킹이 입고있는 코트 이뻐서 만지는 순간.. 매장언니한테 .이거 캐시100 이죠?!!!ㅋㅋㅋㅋ 200만원입니다 손님.... 그럼 이거 옆에는요?? 그건 울캐시 혼방임니다 손님... 근데 살짝 만져보니 이건 아무리봐도 낙타털 종류라서 이거 낙타같은데요?? 울캐시 아닌데?? 이랬더니 매장언니 섬유조성표 보고서는 어머머 카멜100이네요





알파카옷입을 줄알았는데 올스타 2위 동물대전인가.. 알파카들의슈스 도깽이 자막 생각나서 웃겨ㅋㅋㅋㅋㅋ ㅇㅂㅌ 밥먹는 알파카 넘 귀여워!! 알파카하면 케톡에서 알파카 이름 지어주는 프로그램 달린거 생각남 알파카...알파카 편만 나오면 끝나😔 알파카 앞에 쑥색 같은 이건 뭐야? 손난로? 야생 알파카.gif 코디)검정 아우터에 바지 색깔요~~^^ 안아달라고 줄서있음.gif 코트 소재 좀 봐주세요. ‘핫딜’인 줄





휴닝이 닮은 동물 다양하다ㅋㅋㅋ 캐시미어코트는 진짜 좋은가봐요 이런 엄마도 있네요. 알파카 팀원 구하는 만화 뚜벅이는 패딩이나 ㅜㅜ 졸고있는 새끼 알파카.gif 내일 알파카 코트 입어도 될까요? 알파카 코트 사시기 전에 생각해보세요 우진이 브이픽 떡볶이 일화 편집 졸귀얔ㅋㅋㅋㄱ 홍천 알파카월드 가볼만 한가요? 진 생일 기념, 알파카 입양하고 유니세프 기부한 덴마크 ㅏ미 난 사실 석진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