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사, 작곡을 맡고 있는 이시하가 등장했다. 특히 김혁건은 휠체어를 타고 자리해 몸이 불편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돈크라이(Don't Cry)'를 완벽히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김혁건은 "시즌2 때 연락이 왔지만, 노래가 안 되니까 못하겠다고 했었다"면서 "그런데 시즌3에 와서 이시하가 제안을 오케이 해버렸다. 참 쑥스럽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저는 사지 마비 장애라 어깨 밑으로 감각이 없다. 복식 호흡이 안돼서 고음을 낼 수 없고, 말하는데도 지장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2012년 교통사고 직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을 받은 바다. 이어 "현재는 병원에서 복식 호흡 보조 장치를





담대한 그 모습에 존경심이 따라오네요. 여러 삶에서 제가... 그리고 우리가 알지 못하는 대단한 일이 많겠지요. 힘든세상사 오늘 슈가맨 분들에게서 큰 감명을 받습니다. 모두가 주인공인 우리네 삶에 각자의 이야기가 모두 마침내는 아름답길 바라봅니다. 잠시 행복했네요. 이번 방송 꼭 챙겨보세요.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와 저보다 3살 어리다면서. 나갈때 평소에 안 이런데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결제할 때 뭘 달라는데 번호를 따여본적이 없어서 ㅡㅡ.. 빙시같이 손크기 비교함 ㅋㅋㅋㅋㅋ

. 여기까지가 어제 올린얘기고 . 이후에 나와서! . 어제 슈가맨에 더크로스 나온거 아시죠? 코노가서 돈크라이 당신을위하여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3곡 천원 주고 부르고 집에와서 스타 배치고사하고 잤습니다. . 이제 운동하러감니다 끄읏!! 위치는 석계역에있는 바 3개중에 한개에요!! ㅋㅋㅋㅋㅋ . 오늘도 재밌는 하루

만들어줬고, 그 기계를 통해 다시 노래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언젠가 옛날처럼 '돈크라이'를 완벽하게 부를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고 간절히 바랐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슈가맨3'] 눈물나네요 ㅜㅜ.. 좋아했던 팀인데.. 오늘 나온 노래들도 명곡이고 좋지만 '이별의간주곡' 이라는 노래도 좋답니다.. 한번들어보세요. 이번 슈가맨 진짜 감동이었습니다 정말 정말 정말 좋아했던 가순데 너목보 보니까 2기 보컬인

김경현이 돈크라이 부른 것처럼 나오더라구요 복면가왕 때는 어땠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번 슈가맨도 저번주에 이미 스포 당한지라 김경현이 나오겠구나 싶었는데 혁건님 나오셔서 소름이었네요 어우... 이렇게 피나는 노력으로 회복하신 혁건님도 대단하고 당사자인 혁건님 본인 스스로도 포기했는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응원해준 더크로스 멤버 시하님도

'슈가맨' 더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 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 슈가맨 더크로스 멋지네요!! 더 크로스 - Don't cry 한달 전 영상.avi 와 크으 음악대장이 생각나네요. 더크로스 두분의 우정 대단합니다.... 되게 유명한 노래같던데 처음 들었어ㅋㅋㅋ 근데 왜이렇게 엑스재팬 노래같냐 영상 시작부터 깜짝 놀랐음 순간 번안곡인가?함 돈크라이, 칵테일사랑이 나오네요 돈크라이 모르시는 부모님마저도 대단하다고 하면서 몰입하며 보셨네요 네이버에 실검1위 왜떠있던건지 알겠네요 슈가맨에 나온 더크로스 나온게 2003년인데. 당시 유재석씨 나이가 30대초반.. 지금의 저보다도 한참 어린 나이였네요.. ㄷㄷㄷ 마로니에도 좋았지만 더크로스 보면서 울컥하긴 처음이였습니다.

보내시고 저녁에 맛있는 술 한잔 하시길 ... 로또 됩시다!!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도 개좋은데.... 명곡파티 '슈가맨' 더크로스 김혁건 "교통사고 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20-02-14 22:20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슈가맨3'에 더크로스의 김혁건이 교통사고 후 사지 마비 장애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14일 밤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는 쇼맨으로 여자친구와 엔플라잉이 출연, '다시 찾은 노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슈가맨으로는 더크로스(The Cross)의 보컬 김혁건과 건반과

더크로스 음악 좋아도 했고 사고당한것도 알고있었는데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보니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안일하게 살고있는 제 자신을 반성하게되네요. 안보신분 꼭 보세요~ 다들 ㅇㅣ 노래 아시죠? 더크로스의 돈 크라이 .. 정말 명곡이죠 메인보컬이었던 분이 휠체어를 타고 나왔습니다. 그걸보는 사람들 표정이.. 안타깝다 불쌍하다 이런표정들이네요.. 이것부터가 차별인데 말이죠. 용기를 내서 방송에 나와준 더크로스 고맙습니다. 2015년 곡인거 같은데 역주행 예약이네요 대박..... 감동 코찔찔 ㅠㅠ 안녕하십니까? 티비를 즐겨보지 않지만 방금 우연하게 휠체어를 타고 노래하시는 그모습에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절망끝에서 나와 세상앞에

슈가맨 더크로스 대박이다 추억 ㅠㅠ 슈가맨 더크로스 예상합니다 슈가맨 더크로스 나왔네요. 어제 슈가맨 더크로스노래 첨 들었는데 다음주 슈가맨 더크로스, 마로니에 나오네요 슈가맨3 더크로스 너무감동적이네요.. 나이드는게 새삼 체감이 되네요.[슈가맨스포주의] 어제 슈가맨 더크로스 대박 좋았어요 슈가맨에 더크로스가 나왔네요 슈가맨 더크로스 항해 역주행 예약 [슈가맨] 더크로스.. 대단합니다. 슈가맨 더크로스 대박이다 추억 ㅠㅠ 어제 모던바 갔다는 사람 후기입니다. 슈가맨 더크로스 노래 존좋 ㅠㅠ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