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벅 스탠리 텀블러... 스타 벅스 텀블러 사러 갔었는데 이마트몰 (바디로션 + 스탠리텀블러) × 2 행사합니다 스타벅스 스탠리 dt 텀블러(민트색) 쓰는 분 계신가요? 어린이집보낼 원터치 물병하나 사오라는데 ... 디자인보고 이쁘네 하고 갔습니다. 실물 보니 시무룩이네요. 뚜껑 재질이 중국산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더불어 스탠리하면 내부 세라믹 떠올리고 갔는데, 마찬가지로 스텐이라 잡았다 내려 놓고 왔네요... 흐아.. 색 이쁜건 다 빠지고 기본중에 안팔리거나 혹은 대전 코리아 텀블러 같은건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결국 SS 에치드 텀블러 DP 되어



매장을 일부러 찾아가야 해서 좀 번거롭거든요. 그동안 계속 빨대컵 보내고 있었는데... 집사람이 원터치 물병하나 주문하라는데... 일제빼고 고르다보니 선택지가 락인락원터치텀블러 네요... 근데 이거 상품평좀 찾아보니... 뚜껑이 잘깨지고 물도 잘세고 (이건 물을 너무 채워서 그런듯) 주둥이 부근에 녹이 잘슨다.(심지어 부식된채로 배송되왔다는 사람도) 그리고 중국산이다. 그러다 스탠리 찾아보니 여기는 아기가 쓸만한 물병을 만들지 않는

있는거 사가지고 왔어요 원래는 스탠리 스벅 텀블러 살 생각이였는데 매장들 다 둘러봐도 왠만한 텀블러들은 다 빠지고 없더라구요 국민은행 스벅 쿠폰 이용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2만원정도 입니다 dt 매장 전용 판매인 민트색 텀블러(흰색도 있죠) 쓰시는 분 이거 원래 뚜껑 돌려 잠그는게 뻑뻑하고,말끔하게 잘 안 잠기고 뚜껑이랑 몸체 사이에 유격이 조금 생기나요? 원래 이런건지 불량인지, 교환하려면 d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