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체력이 좋아야 하는 드라마더라고요. 의사 역할은 또 처음이라 어려움도 많은데 제가 또 밝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어서 그 에너지를 표현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지금 체력을 제일 신경 쓰고 있습니다. - 촬영을 하면서 대기 시간이 많을 텐데 주로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내나요? 저는 대기 시간에 다른 배우들 대기실에 찾아가서 놀고 그래요. 하하하. 마냥 노는 것은 아니고 대기실을 찾아가서 체력 보충도



SBS 연기대상' 측은 12월31일 본방 사수를 놓쳐서는 안되는 이유 세 가지가 공개됐다. 올 한해 엄청난 연기력으로 SBS를 빛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19 SBS 연기대상'에서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대상 수상자에 대한 궁금증이다. 특히 '열혈사제', '황후의 품격', '배가본드', '녹두꽃', '의사 요한', 'VIP' 등 시청률과 화제성,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쟁쟁한 작품들이 수두룩한 가운데 영예의 대상을 누가 받게



조정석과 믿고 보는 연기력을 입증한 '의사 요한' 지성 등 후보에 오를만한 배우들이 많아 대상의 향방은 오리무중인 상황. 그 주인공이 드디어 오늘 밤 공개된다. 수상을 하기 위해 참석하는 2019년 SBS 드라마 주역들과 더불어,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는 시상자의 면모도 화려하다. 2020년 방송되는 SBS 드라마의 주역들이 총출동하기 때문이다.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소주연,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류덕환, '호텔 앨리스' 곽시양, 이다인 등이 시상자로 등장해 더욱 풍성한 축제의 한마당을 만들 예정이다. 그리고 2020년을 장식할 SBS 드라마들의 티저도



정유미 박보영 (최근에 추가된) 소주연 러블리한 여배우를 보면 그저 망태기에 담고 봄ㅋㅋㅋㅋ 어떻게 끝내야될지 모르겠으니까 주접짤 하나 풀고 감 뿅! 덬들 새해 복 많이 받아 ~~ 메보 이성경 리보 안효섭 메댄,랩 김민재 씹덕 소주연인데.... 다들 너무 끼쩔어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 뜬거 보고 깜놀ㅋㅋ 그 소주연이랑 찍은거ㅇㅇ 나 은탁아름 쳐돌았어,,,,,,, 하 미치겠다 진짜 SBS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2019



태양의후예 B팀 / 후아유 - 학교 2015, 드라마스페셜 -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드라마스페셜 - 오월의 멜로, 드라마스페셜 - 중학생 A양) 극본 l 김은숙 (태양의 남쪽,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연인, 온에어, 시티홀,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 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출연 l 이민호 김고은 김경남 정은채 우도환 이정진 👥 2020 중반기 첫방송 👥   📌 [ 펜트하우스 ] 📌 줄거리 l





모범택시] 📌 줄거리 l 복수를 꿈꾸지만 뒤에서 숨어야만 하는 사람들을 대신해 통쾌하게 복수를 ‘대행’ 해주는 모범택시기사의 이야기 원작 l 까를로스&이재진 작가의 케이툰웹툰 '모범택시' 연출 l 남태진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극본l 오상호 ( 영화 톱스타, 백야행 - 하얀 어둠속을 걷다 등 각색 /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자칼이 온다 등 각본 / 영화 조작된 도시 각본 및 기획) 출연 l - 🚕 2020 하반기 방송 🚕   📌 [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킹) ]





l 김루리 출연 l 김혜수 주지훈 황보라 전석호 💥 2020.02.21 (금) 첫방송💥 📌 [ 아무도 모른다 ] 📌 줄거리 l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선에 선 아이들과 그런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자, 성흔 연쇄살인사건으로 가장 사랑하는 친구를 잃은 형사가 19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살인을 추적하며 거대한 악의 실체와 마주하는 이야기 연출 l 이정흠 (질투의 화신





두 작품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장나라는 마지막 날을 연기대상의 MC로 SBS와 함께 마무리하게 돼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SBS 연기대상'은 12월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된다. 사약 발칵발칵 1화보는중인데 안효섭 소주연은 생각보다 괜찮고 오히려 이성경 연기가 별로네... 잘하는줄 알았는데 뭔가 묘하게 부담스러워 김민재 소주연 키차이 오지네 ㅠㅠㅠㅠㅠ 한지민



- 활동하면서 지치는 상황이 오기도 하는데 힘을 나게 해주는 무언가가 있나요? 저는 고양이를 좋아해서 고양이를 자주 보러 가요. 친한 언니가 고양이를 키우거든요. 언니 집에 자주 가서 고양이랑 놀면서 뒹굴뒹굴하다 보면 힐링이 되더라고요. 무언가를 크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시간으로도 제게는





강남의 상징인 최고층 펜트하우스 입성을 향해 인생을 걸고 질주하는 한 여자의 일그러진 욕망과 모성, 부동산 성공신화를 그리는 드라마로, 우연히 목격한 살인사건에 침묵하는 조건으로 최고급 부동산 정보를 얻게 된 그녀가 강남행 마지막 티켓을 거머쥐고 상류사회에 끼어들어 부동산과 교육, 돈과 지식 두 가지를 다 성공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삶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연출 l 주동민 (순결한 당신, 부탁해요 캡틴, 떴다 패밀리, 리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