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5 아이콘 - 콘배트 44 인피니트 - 여봉 43 투피엠 42 강다니엘 - 다니봉 41 트와이스 - 캔디봉 40 갓세븐 - 아가새봉 39 소녀시대 - 소원봉 38 황치열 - 치열봉 37 뉴이스트 - 반딧봉 36 펜타곤 - 유니봉 35 김재환





나의 오랜 연인에게 8위 엑소 Obsession 7위 백지영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6위 노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5위 백예린 Square(2017) 4위 마마무 HIP 동영상 조회수 탑3(200104 기준) 3위 김재환 시간이 필요해 2위 모모랜드 Thums Up 1위 양준일 리베카 원래도 처돌이였는데 더 처돌이 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내통장 다가져가버려 제발 힝 김재환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두 새해복많이받아ㅠㅠㅠㅠㅠ ㅋㅋㅋㅋ 거의 실제로 골 낳었어 지랑 똑닮은거 만들어서 들고있는데 너무 귀여워 그리고 자기가 만든거 이름이 누우나 래 ㅋㅋㅋ



안빨았어? 나쁘지 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짱좋음 한결같앜ㅋㅋㅋ 감사합니다 김재환이 말할 때 단어 하나 캐치해서 다들 한마음으로 막 외치면 김재환이 또 그거 딱 알아듣고 해주고 ㅋㅋㅋㅋㅋ 저 아래 영상에서도 귤 드시면서 주간아 보라고 하니까 귤, 에 꽂혀서 다들 한목소리로 뀰 해달라고 ㅋㅋㅋㅋㅋ 그러면



나도 김재환 단콘간다 꺄 김재환 원픽 음중보면서 새삼 흐뭇했다 ㅋㅋㅋㅋ 김재환 컴백앨범 juj 원래 비워야 채울수 있는거잖아 그치? 근데 소극장은 안돼ㅇㅇ 일단 내 자리가 있어야되기 때무네... 이게 일단 신청하는 시간이 오늘까지인지 서류까지 다 제출해야 되는 시간이 오늘까지인지 햇깔리네요. 트위터를 보니까 사무국이 포스팅 공식 승인하는 시간이 오늘까지 아닌가 싶기도 하고



공직선거법 상 공소시효가 6개월이라는 점을 재판부에 소명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 부시장의 구속영장이 기각되면서 청와대의 '하명수사' 및 '선거개입' 의혹에 대한 수사는 다소 장기화될 것으로 보인다. 당초 서울중앙지검 공공수사2부(부장검사 김태은)는 송 부시장의 신병을 확보한 뒤, 청와대 인사 등 윗선의 개입 여부를 조사할 계획이었다. 검찰은 영장 기각 사유를 검토한





전면'보이콧'에 나서면서다. 12일 업계와 방통위에 따르면 지난 2018년 2월 처음 조직된 인터넷상생발전협의회가 2기 마지막 회의날인 지난 9일 협의회 구성원 대다수를 이루는 인터넷기업들이 모두 불참하면서 파행됐다.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대형 포털과 구글, 페이스북 등 외국기업은 물론 이들의 대표단체인 인터넷기업협회와 시민단체 오픈넷, 진보네트워크 등도 회의 참석을 거부한 것.





'수요일은 음악프로', 오늘(13일) 대중가요 속 '막장 가사' 낱낱이 파헤친다 나 프듀2 짤로만 봤는데 웃긴 건 그 운동회? 립스틱 들고 발라주는 거 김재환 "화려한 수식어 없이 다재다능한 뮤지션 되고파" [싱글즈 화보] 몬모중에 제일바쁜 몬모 김재환 야구 만루인데 딜레마네요 김재환 ㄱㅇㅇ 이거몬지 알려줘 난 담주에 오는 응원봉들 실사 기다려 [프12] 김상수 허경민 선발출전 더쿠들아 김재환이 내 가왕이다 김재환 블랙스카이 샹들리에 긱인더핑크 안들은 고막이 있다??? 고막방치죄로 잡혀 들어갈 수 있음 김재환 안녕하세요





! ) 프듀파생은 나올때마다 성적 떨어지는거야?? 맛잇는거먹어서 눈 짱커진 김재환 수음프보는데 김재환 가사 왜케못외웤ㅋㅋㅋㅋㅋㅋ 난 그럼 김재환 팬 아닌 사람 중에 미안해 제일 많이 들을듯 [미공개] 김재환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와 와우 와 ㅋㅋㅋㅋㅋ 김재환 아침에 나오는 이유있어? 중앙대 학생회 로고 표절 논란.기사 하성운 김재환 정세운이면 김재환 이대휘ㅠㅠㅠㅠㅜㅜㅜㅜㅠ 두산 SK 중에서 내년 손실은 어디가 더 클까요? 김재환 zzz 이게





)◟ ⁾⁾₍₍ ◝( ゚∀ ゚ )◟ ⁾⁾₍₍ ◝( ゚∀ ゚ )◟ ⁾⁾₍₍ ◝( ゚∀ ゚ )◟ ⁾⁾₍₍ ◝( ゚∀ ゚ )◟ ⁾⁾ 김재환 오늘 엠카 내일 뮤뱅 나온다아아아아 두산 김재환 "다년 계약 필수" "헐값에는 안 보낸다" 김재환 하라메 개죠아!!! 김재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러분!! (+ '선거개입 의혹' 송병기 구속영장 기각…"사유 소명안돼") 김재환 마마에서 눈코입 콜라보한것도 개좋아 하성운은 히힣???이러고웃고 김재환은 흐흫???이러고웃어 [프리미어12]대한민국 vs



그전 부터 김광현처럼 언론등에서 메이저리그에 관심이 있다는 점을 꾸준히 풀었어야 했지요. 그래야 메이저리그 스카우트팀들도 해당포지션이 필요한 팀들이 꾸준히 관찰하고 리포트도 하고 그랬을거 같은데 말이지요. 근데 이렇게 포스팅 공시 마감일에 뜬금없이 딱하니 올라오면 김재환에게 그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팀이 아니라면 보통 메이저팀들이 김재환에 대해 폭넓은 정보수집도 못했는데 큰돈을 투자하긴 어렵지요. 거기다가 본인성적도 과거와 다르게 올해는 그다지 좋은편도 아니고 차라리 한해 늦추더라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