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품에 안아야 마음을 놓는 바봅니다. 어제보다 오늘더 많이 사랑합니다. 아프도록 소중한 사람 처음입니다. 그댈 만나려고 이렇게 행복하려고 많이도 아팠나 봅니다. 저 윤사라, 이선아님 있을 때 갔었는데 1996년. 같이 갔던 그 사람 왠지 여기 있을 것 같네요. 잘 지내오? ㅁㅈ! 정말 정말 설레는 금요일 밤이네요. 여러분도 행복하세요~ 앨범 리스트에서 이름 많이 봐서 유명작사가 인줄은 알았는데 가수도 했는지는 저거 보고 알았네여 사실 작사곡 저것 말고도



않아요. 심장보다 먼저 멈출 사랑이면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사랑합니다. 아프도록 소중한 사람 처음입니다. 그댈 만나려고 이렇게 행복하려고 많이도 아팠나 봅니다. 힘든 날도 있을거에요. 눈물 멎지않는 그 어떤 아픔도 언젠가는 끝나죠. 끝이 없는 것은 우리의 사랑뿐. 어제보다 오늘더 많이 사랑합니다. 아프도록 소중한 사람 처음입니다. 그댈 만나려고 이렇게 행복하려고 많이도 아팠나 봅니다. 두번 다시는 하고 싶지 않아요 헤어지는 일 그댈 만나길 위한 헤어짐 아니라면 언제까지나 벅차오는 가슴이 터질것만 같아서 내 눈앞에 그대가 꿈인것만 같아서 달려가 숨쉬는 그대를





멤버였다는걸 나중에나 알게 되었네요 ㅎㅎ 미모도 상당하신분이죠 응사때 나온곡 진심 명곡 윤사라님 보컬 아름답고 남자분 노래 엄청 잘하시는데 ㄷㄷ 하네요 작사 윤사라 작곡 김도훈(RBW), 이상호 (I Do) 영원히 단 한사람만 바라볼 있나요. (I Do) 나 자신보다 아낄 수 있나요. (I Do) 그 누가 내게 물어도 대답할 수 있어요. (I Do) 나의 사랑 그대죠. 약속하지 않을꺼에요. 행여 잠시라도 흔들릴꺼라면 시작하지

여행스케치 윤사라님은 굉장히 특이하네요 여행스켸치 운명 최고인데 김종국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사랑합니다 아프도록 소중한 사람 처음입니다 그댈 만나려고 이렇게 행복하려고 많이도 아팠나 봅니다" 여행스케치 콘서트 슈가맨) 윤사라 작사가 대표곡.jpg 와 오늘도 슈가맨 좋네요 여행스케치 윤사라님은 미모가 아직도 ㅎㄷㄷ 하시네요.. 노래도 잘하시고 그룹멤버인데 오히려 작사가로 더 유명하시다는것. 저 어릴때 가요들 작사한곡들 젝스키스 핑클곡도 상당하고 가사집에 늘 적혔던 그이름 윤사라 ㅋ 그분이 여행스케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