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대리불러서 동만 이야기하는게맞는것지요??ㅠㅜ 그리고 대구분들 1544 -7★★9 이용하시는분들 답변 듣고싶습니다 하.. (중략) 1953년 10월이었다. 대구에서 열린 제9회 전국축구대회 준결승전에서 육군특무부대와 조선방직이 맞붙었다. 특무부대에는 코치 겸 선수 민병대를 비롯해 장경환, 박일갑, 김지성, 최정민, 한창화, 강찬기, 박재승 등 국가대표 팀에 속한 초호화 선수들이 즐비했다. 조선방직 역시 홍덕영을 비롯해 이의주, 박대종, 심완섭 등 준수한 멤버를 구축하고 있었다. 조선방직 대구지점 간부로 있던 베를린 올림픽 마라톤 우승자 손기정도 경기장을 찾을





공개래! 최우리민기모델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오구오구사랑받지 울밍기 진짜로눈물나악 ༼;´༎ຶ ۝ ༎ຶ༽ ༼;´༎ຶ ۝ ༎ຶ༽....지나치게귀여우면 눈물부터 난다진짜루ㅠㅠㅠㅠ어쩜이렇게귀엽구사랑스러워....? 내가더고마운데힘내게해줘서고맙대.....ㅠㅅㅠ......우리가더고마워백현아.....울애기 하얀머리 맘에들어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사녹 하띵하띵하구 ㅠㅅㅠ 쮸압 정말백현을 구성하는 1g조차도 귀여움으로 가득차따 증말....나 배켠 사랑안하는법 몰라 ༼;´༎ຶ ۝ ༎ຶ༽ 한해에 50만개의 야구배트가 팔린답니다. 얼마나 야구를 사랑하면 대화도 야구배트로 한다네요. ㅎㅎ 찐 야구사랑...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됨





아이를 위해서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따끔하게 교육시켜야 하는데 이걸 찍고 있는 엄마라니 안타깝다", "이 영상을 그대로 올렸다는 것은 부모도 문제가 있다. 교육의 문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구사랑의 어머니가 논란을 진화시키기 위해 재빨리 사과 글을 게재했지만 이는 오히려 독으로 다가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구사랑 인스타그램, 구사랑 유튜브 영상 ㅠㅠ 아니야 이사람은 진짜고맙구사랑해❤❤❤❤❤❤❤❤❤❤ 진짜고맙구사랑해❤❤❤❤❤❤❤❤❤❤ 그정도로 너무좋다





것 같은느낌이 듭니다ㄷㄷ 영상올린 부모도 이게 별일인가 하고 신나게 올린 것 같은데 그래놓고 악의적인 편집같은 변명이나 하고 있다니 인성 알만하네요.. 애가 감정조절이 미숙하고 실수로 칠 수 있다곤 하지만 그걸 찍고 올리는 부모라니 ㅉ.. 대학교 저학년때 축구동아리 들어감 ㅋㅋㅋ...운영쪽 맡아서 축구 직접뛰진 않았는데 확실히 남초였음. 근데 막상 동아리 들어가고나니 진심으로 축구사랑하게됨;; 언박싱 동영상 촬영 중 동물을 다소 거칠게 다루어 논란중.. 현재 유튜브





다 잘되자 저희장인어른이 저희집에서한잔드시고대리를불렀습니다 대구사랑★★운전에요 장인인어른댁바로옆 목욕탕가자고 전화당시도 이야기했구요 대리기사님오셨길래 당연히 목저지 들으셨지요??하고물으니 못들었답니다 내가어찌아냐는식으로... 화가나서 대리기사라고 무시하냐는식으로 화를 내서 업체에전화해서 따질테니 기다리라고하니 따지든디 맘대로하라고하며 가버리네요 다시동일업체전화해서상황설명하고 다른기사님 부르니 그기사님 전화와서 자기 어디있는데 자기위치부터 저희집까지 가는방법알려달라네요 .... 그리고 전에 일로 대리업체에 전화해서 답변달라고하니 답변자가전화와서 원래대리는 동까지만이야기한다고 상세주소는 기사님와서 이야기하는게 당연하다고하네요 그래서저는 여태껏이업체 이용하면서 항상 아파트상호로 도착지이야기했고 전화걸면 업체측에서 먼저저희아파트 이름이야기하며 도착지 맞지요하고이야기했다고 그럼우리가 잘못알고있엏냐는식으로이야기하니 저희가 잘못알고있다는식으로이야기하네요



보인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사랑이도 많이 울면서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나 구사랑의 어머니가 "사랑이가 기뻐서 기분이 업된 상태였다"고 해명한 것을 두고 재차 논란이 일어났다. 아무리 아이가 기분이 좋아서 평소와 다른 행동을 보였다고 해도 이를 제지하지 않고 두고보고만 있던 것은 물론, 이를 영상으로 찍어 고스란히 공개했다는 것이 문제라고 지적하고 있는 것. 대다수 네티즌들이 "아무렇지 않게 고양이를 밀치고 던지는 것 보고 충격이었다. 어리다고 넘어가는 것은





두 사람은 ‘슛돌이’들에게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삼촌처럼 친근한 버팀목이 되어줄 예정이다. 새로운 콘셉트와 새로운 출연진으로 중무장한 KBS ‘날아라 슛돌이- 뉴 비기닝’은 12월 본격 촬영에 돌입하며, 2020년 1월 7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오늘의 떡밥] 위버스 - 태형 댓글 9개 - 석진 댓글 - [BTS





구사랑 고양이 3 장삼이사 4 고유정 5 서미경 6 지하철 파업 7 우한 폐렴 8 신유미 9 양승원 10 터널 추미애 정말 대단한 분이시네요... 선수 시절부터 쭉 두산 베어스에서만 인생을 보낸 김태형 두산 베어스 감독이 느끼는 박 회장에 대한 감정은 남다르다. 그는 우승 인터뷰에서 “회장님은 정말로 야구를 사랑하는 분이다”며 “정규시즌 마지막





역사에 남아있다. 시간되시면 좋아요 해주세요. ㅎㅎ 이 영상 올린 부모님도 이상 9살 짜리 하는 애의 행동도 너무 충격 ㅠㅠ 고양이 너무 불쌍해요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아역배우 구사랑이 반려묘 학대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네티즌들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6일 구사랑의 공식 유튜브 채널 '사랑이는 사랑입니다'에는 구사랑이 방탄소년단 지민에게 받은 선물을 열어보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구사랑은 선물을 열어보던 중 반려묘 루이가 상자 안으로 들어가려 하자 고양이를 던지는가 하면,





6억뷰 뮤비 6편...'아이돌'도 돌파 슈돌 불타 cut 20200112 슈퍼맨이 돌아왔다 펭수 cut 중 구사랑님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언급 *** [기사] BTS 주제 첫 대규모 콘퍼런스..런던서 글로벌 학회 열려 급상승 검색어 40대 설정 1~10위 11~20위 1~10위 급상승 검색어 1~10위 1 구사랑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