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래를 결정할 것. - 솔샤르는 그가 매주 선발로 뛰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음. 홀란드는 주전을 원함. - 출전 시간이 그의 다음 행선지에 대한 열쇠가 될 것. (그는 매주 경기에 뛰지 못하는 클럽에는 절대 가지 않음) - 맨유와 유베가 그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주전을 보장해야 함. (물론 그에게 휼륭한 계약 조건도 제시해야 됨) - 이것이 분데스리가 클럽들이 여전히 영입 경쟁에 남아있는 이유. - 현재 협상은 진행 중. - 만약 라이프치히로 간다면 잘츠부르크와



없는 놈이다! 梓豪梓菡好兄妹 역시 한마디 해야겠다! 손흥민은 진짜 잘해! 武雷加油 우레이가 손이랑 좋은 라이벌 관계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尽情摇摆丶 (댓글)아니야! 차이가 너무 커! 月亮的灵魂 (댓글)우레이의 라이벌은 오늘 옐로카드받았다고 항의하던 웨이쓰하오라고 하던데? (번역자 주: 접니다.) D調E點_4bOi (댓글)우레이따위로 손을 비교하다니! 미친건가? 开创仁武世界 손날두가 강림하셨다! fllcb 너무 아름다운 장면이잖아! 安菲尔德铁粉 다른 나라 선수를 보니...진짜 짜증난다! 药店碧莲卟 손흥민의 스피드와 위치선정은 무감독의 아래에서 발휘하기엔 충분하지! 拜仁魔力廖 축구의 손은 예전 농구의 야오밍과 같아! gddgdyy (댓글)아직은 야오밍한테 안되지!



박지성이 뛰던 맨유를보던,, 퍼거슨이 감독시절이던 맨유팬이 아닐수 있다는것을 패시브로 장착하고 글들을 통찰해야해..안그러면 무리타라는 숙주들이 평범한 팬들이 정상적인 사고자체를 못하게 감염시키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거든 이건 레알,첼시 팬들 모두 겪은거야 그때나도 그들이 첼시팬인줄알았어 근데 나중되서 깨달은건 그들의 아이디를 맨유카페에 검색해보니까 그들은 첼시팬이아닌 "무리타"였던거지 혹시라도 만약에 무리뉴가 경질되고나서 맨유에게 남은건 뭐만 남냐? 그건 맨유선수들은 정치질하는 쓰레기 선수들, 감독한테 반기드는 인성쓰레기라는 멍에만 남게되지. 그리고 맨유기사에서는 "루카쿠 저쓰레기새끼 ㅉㅉ ,태업이나



하게 된 계기인 맷 브라이언트도 카디널스와의 경기에서 실축한 뒤 급격히 무너졌습니다. 그 전까지 킥 성공률이 98퍼센트에 육박했는데 카디널스전 이후 갑자기 무너지며 결국 방출되었죠. 역시 한국계들... 우리가 남이가!!!!) 와 드디어 다 썼습니다. 생각보다 힘드네요....... 그래도 제가 워낙 좋아하는 미식축구이고, 클리앙에 함께 보는 분들과 얘기라도 조금 나누고 싶어서 열심히 써 봤습니다. 다음 글은 또 어떤게 될지 모르겠네요. 뉴 올리언스 세인츠의 감동



승점이 얼마일지... 왠지 진짜 한대 치고 싶은 아이 린가드 ㅋㅋㅋㅋ 0.012로 래시포드와 같이 쓰레기멘탈로 판명났죠 ㅋㅋ 린가드가 왠지 팀 케미 다 망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전범풀로 까던 수많은 기레기들 어디 일하는지 안하는지 봐야지 지금 10위인데. 이대로 끝나면 5위... 이번주 EPL 매치데이 메인경기라고 봐도 무방한 리버풀 vs





그의 삶에서 어떻게 뒤틀렸고 어떻게 결합했는지 엿보게 된다. 연출과 극본도 좋은데, 배우들의 연기도 대단했다. 이런 연극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좋은 공연을 보여준 종로예술극장에 진심으로 감사한다. 앞으로 종로예술극장과 뛰어난 연출가, 배우들 모두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빈다. 첼시1등 맨유2등일때 봤었는데.. 이제 판이 완전 달라졌네요 리버풀이 어케 1등이 됐지;; 레스터시티는 제이미바디 역전신화까진



더 많은 지원을 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라이올라 "나는 포그바가 2016년 맨유로 돌아왔을때 정말 집으로 돌아왔었다고 생각해" "폴은 그당시 다른 곳으로 갈수도 있었지만 진심으로 집으로 복귀하길 원했어. 폴은 정말 좋은 사람이야." "포그바가 어린 선수였을때 당시 리져브 팀 코치였던 솔샤르는 포그바를 아주 잘 대해줬었대. 그리고 그때 받은





진행하는데, 뜬금없이 손흥민 칭찬을 하더니, 또 갑자기 모라이스 감독을 언급하네요. 내 가장 친한 친구 3명 중 하나가 모라이스인데, 얼마 전에 한국에서 챔피언이 됐다며 축하한다고 ㅎㅎ 일부에서는 전북에서 둘의 친분을 마케팅으로 활용한다는 얘기도 하는거 같던데, 진짜 둘이 친하긴 한가 봅니다 ㅎ 맨유 크리스마스트윗 일본계정에만 올라왔다며 의심된다고 여러커뮤 여론몰이로 포도하다가



흥민이좀 데려가줬으면.. 포체티노가 얼마나 고마운 감독이었는지 3게임만에 깨닫게 �楹六�. 황가드 페르난데스의 협상의 판도가 바뀌었다. 스포르팅이 갑작스럽게 이적료를 1030억으로 요구한것이다. 당초 맨유는 755억 선으로 이적료합의를 볼것으로 봤다. 하지만 최근 스포르팅은 이적료 를 1030억으로 올려 맨유는 당황 한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매체는 자칫 이적이 여름까지 연기될 가능성도 봤다. 매과이어도 비싸게사서 돈값 못하니 마니 그러던데 맨유상황+잉글플미+잉글국대 생각하면 적당하게 사온듯? 수정궁은 너무 쫄보였어... 비사카 이적료 더 질렀어도 괜찮았을거같은데...ㅋㅋㅋㅋ 임스는 말해뭐해 계약1년 남아서 갓갓혜자로 데려왔고 ㅅ...ㅂ 모반무때 이렇게 데려왔으면 진작에





Neil Davies, Mark Scholes. Fourth official: Tim Robinson. VAR: 리 메이슨 Assistant VAR: Nick Hopton. 아스날 vs 맨유 (1월 2일 05:00) Referee: 크리스 카바노프(사진) Assistants: Sian Massey-Ellis, Constantine Hatzidakis . Fourth official: Craig Pawson. VAR: 폴 티어니 Assistant VAR: Stephen Child. 리버풀 vs 셰필드 (1월 3일 05:00) Referee: 폴 티어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