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곡을 만든 작곡가 중의 한 명이기 때문입니다. # 이범희와 히트곡 매우 유명한 곡들만 몇 곡 적당히 추려보면 대충 이렇습니다. 이용 - 잊혀진 계절 조용필 - 모나리자, 눈물의 파티 전영록 - 종이학 이정석 - 첫눈이 온다구요 민해경 -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윤시내 - 공부합시다





그대 사랑도 붙잡아 둘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시간 앞에 장사 없다'는 말이 있죠? 또 '시간이 약이다' 라는 말도 있구요. 서로 다른 걸 이야기 하는 것 같지만, 이 말들의 교훈은 '우리의 시간은 영원하지 않다' 뭐 그 정도가 되겠네요. 사랑도, 나의 젊음도, 첫 눈도, 그리고 지금 초겨울의 이 순간도 붙잡아 둘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걸 우리가 마음으로 받아들인다면, 지금 내가 아둥바둥 살고, 누군가를 이기려 하고, 먼저 달려야 하고, 이런 일상들로부터 좀 스스로를 놔둬도 되지



습관도 그대로예요. 그렇지만 달라진것도 분명히 있지요. 그렇게도 친하던 몇몇사람들과 소원해졌고 내 살갖과 표정도 조금은 나이를 먹었네요. 그래요 나는 예전의 내가 아니예요. 그때와는 조금은 같아도 또 조금은 다른 나예요. 6. 그리운 당신께. 두부와 콩나물을 사고 부츠도 한켤레 사고 집에 들어와 저녁을 먹고 무한도전을 봅니다. 또 어떤날엔 친구의 생일파티에 초대되어 가라오케에도 갑니다. 빅뱅의 거짓말을 부르려다 실패하고 결국 사랑은 창밖에 빗물같아요를 부릅니다. 오늘은 오다기리조의 도쿄타워를 보고 고등어 자반을 사가지고 집에 돌아와 어제와 비슷한 시간에 저녁밥을 먹습니다. 자반은 그대로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는데 박수는 다 쳐줄수 있잖아 ㅠ 몇몇분 빼곤 경건하게 바라보고만 있고 화루경 등장할때도 뻘쭘해.. 끝에 보면 박세완 배우님은 로운이랑 친분 있어서 그런지 자세부터 달라 의자에 기대고 있는게 아니라 나와있잖아 저 정도는 못하더라도 기계적으로 박수라도 치던가 가만히 있으면서 모나리자같은 미소 짓고 있는건 호응이 아니잖아......



같이 걸으면 그래서 더 사람들이 쳐다보나봐. 속으로 그러면서 난 서수남 아저씨를 한번 생각해본다. 아 시발 다음 세상에선 키도 아담한 예쁜여자로 한번 태어나보고 싶다고 생각한다. ​4. 어떤 해는 정신을 한번도 못 보고 지나가도 정신을 모르던 시덥잖은 날들에 비하면 아름답다. ​ 정신 생일을 축하해 2019 9 14 홍진경 ++))이외에 홍진경이 쓴 수필들 1. 흰 쌀밥에 가재미얹어 한술뜨고 보니 낮부터 잠이 온다. 이 잠을 몇번 더 자야지만





마저 해야겠죠? ㅎㅎ 오늘 여러분들께 가져온 노래는 사실 너무나도 유명한 곡이지만, 제가 단독으로 띄운 적은 없는 곡입니다. 그리고 종현이의 존재가 매우 매우 매우 크게 부각 되는 곡이기도 하구요- 바로 '산소 같은 너' 입니다 ㅎ 초반 도입부에서 종현이 특유의 발음과 목소리 때문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패러디 되기도 했었죠 ㅎㅎ 2008년 꼬꼬마로 데뷔했던 샤이니가 '누난 너무 예뻐' 이후 이 곡으로 크게 성공했고,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By Myself"도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 2번 2악장에서 가져온 것처럼 말이죠. 그 이후로 90년대 이후 클래식을 샘플링한 곡들은 많고요. 메자마시군 st 모나리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노안 이모님,고모님들을 위한 뜨개질 팁~^^ ♥ 안녕하세요. 자게의 영원한 초딩, 아침 인사 올립니다^^ 요즘은 초딩도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야 한다는~♥ 좌예끼나, 우예끼나... 노안이 와소...코바늘이 안보인다...늦게 시작해소... 힘이 없다하는 이모, 고모님... 저거 옆에 손잡이



끝난 상태. #윤여정 #한예리 - 영화 '미나리' 1980년대를 배경으로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 아칸소주(州)의 농장으로 건너간 한인 가정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지난 7월 중부터 약 5주 간 촬영함. 윤여정과 한예리의 자세한 역할은 공개되진 않았지만 내용을 이끄는 주요 캐릭터임은 확실. 내년 선댄스영화제 경쟁부문에 공식 초청받은 영화이며, 최근 '문라이트', '플로리다 프로젝트', '레이디 버드' 등을 만든 A24에서 제작함. #강동원 - 영화 '쓰나미 LA' 미국 LA 역사상 가장 강력한 쓰나미가 도시를 강타한다는 내용의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강동원은



사람을 만나 이리도 별개 다 궁금해 본 것이 얼마만인가 내 키의 반만한 이 아이가 누구인가 분명 지금 나를 온통 흔들고 있는 무서운 기집애 내가 너 때문에 웃겠구나 내가 너 때문에 그리고 아플수 도 있겠구나. 2004 3월의 디미트리 정신을 처음 마주하고 ​ 2.



돌릴 힘만 있으믄 돤다라능~ 뜨개질이 힘들다는 삼촌, 이모, 고모부, 고모님들~ 핫템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구 왔어요^^ 도움이 되셨다믄, 추천부탁요^^ 즐.행.살. 고모님...이걸루 아가 모자 이쁘게 뜨믄서 7호 가즈아^^ 저도 동생 보고 시포요^^ 쪽~♥ 모나리자보다 이쁜 삼촌,이모,고모부,고모님 오늘도 방끗 웃는 하루되오오^^ c.f. 참고글 %EC%A6%90%EA%B2%81%EA%B2%8C%ED%96%89%EB%B3%B5%ED%95%98%EA%B2%8C%EC%82%B4%EC%9E%90&s_cate=Name %EB%B9%84%EB%88%84%EC%93%B0%EC%9D%94%EC%B0%8D&s_cate=Name 아 버스에서 졸면서 출근하는 길인데... 갑자기 눈썹 안 그리고 나온 거 생각났어.............잠 다 깸... 아..... 진짜.... 회사 근처에 아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