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이번 편성 이동으로 '배틀트립'의 부활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동시간대 지상파(MBC, SBS, KBS)에서 이렇다 할 경쟁 예능 프로그램이 편성 되어 있지 않은 만큼,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을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주말(토, 일요일)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여행 방법을 전하면서,



어제 (일요일) 공중파 예능들 시청률 주말 예능 고정돌이 애초에 거의 없지않나 KBS 예능국 변화 #해투 리뉴얼 #개콘 현실인정 #예능드라마 영화개봉한다고 이영애가 일요일 예능에 나오네요 박터질 예정인 일요일 9시 예능판 박터질 예정인 일요일 9시 예능판 ☆☆☆☆11월의 위너 활동 기록장☆☆☆☆ 스트레이 키즈의 브이앱(V LIVE) 컨텐츠 정리 (191108 버전) 드라마 쌈싸먹는 일요일 예능 청률 전쟁 일요일





이후 새 시즌을 고대하던 국민들의 염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존 방송 시간 그대로 곁을 찾는다. 돌아온 ‘1박 2일 시즌4’는 더 독하고 치열해진 ‘리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까나리카노’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낼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복불복 게임은 물론,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기상 미션과



TV 영상 - 인기가요 안방1열 OMG 단체 직캠 - 인기가요 PD 노트 ○ 11 월 5 일 화요일 - [ DAY 7] WINNER [CROSS] CONCEPT ZONE - 아이돌룸 ○ 11 월 6 일 수요일 - [ DAY 8] WINNER [CROSS] CONCEPT ZONE ○ 11 월 7 일 목요일 - 인기가요 안방1열 OMG 직캠 - 강 김 송 이





등에 도전하는데 정말 귀여움. 190103 댕냥스쿨 190116 댕냥스쿨2 190122 댕냥스쿨 3 190614 댕냥스쿨 4! (개학) (Feat. 방찬, 창빈, 아이엔) 승민이의 소확행: 노래 들으면서 스테이와 소통하는 브이앱. 190202 승민이의 소확행(Feat. 창빈 전화) 190901 승민이의 소확행 2 막내의 사생활: 아이엔의 생활밀착형 브이앱. 막내의 귀여움과 더불어 막내를 향한 형들의 사랑을 덤으로 느낄 수 있음. 181230 막내의 사생활 첫번째 190112 막내의 사생활2 190117 막내의 사생활3 안보시면 후회합니다!!! (Feat. 현진) 190121 막내의 사생활4 190203 막내의 사생활5 (Feat. 리노)



2017년에는 시즌1이 방송되었는데 시즌1도 14%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외국에 나가서 식당을 차려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윤식당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아류작들이 탄생했다. 윤식당 특유의 영상미까지 벤치마킹하는 것은 덤. 2018년 : 나 혼자 산다 2018년 당시 출연진 :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한혜진, 헨리, 성훈,





CONCEPT ZONE - (민호) 신서유기 - 여의도 팬사인회 - Twitter Blueroom - 'SOSO' LIVE PERFORMANCE [CROSS] TOUR IN SEOUL ○ 11 월 2 일 토요일 - [ DAY 4] WINNER [CROSS] CONCEPT ZONE - 영등포 팬사인회 - 음악중심 - 엔딩맛집 WINNER의 무대 모음 zip - 음악중심 예능연구소 OMG 단체 직캠 - 음악중심 예능연구소 SOSO 단체 직캠 ○ 11



하는 1박 2일에 가깝다. 첫방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빠르게 10%를 돌파하고 강력한 상대인 K팝 스타도 넘어서며 단숨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20%까지 달성하기도 한다. 아직까지도 아이들이 종종 인터넷 상에서 언급되고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즌2로 재편되었는데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비정상회담 한 쪽에는 육아 예능이 붐을 일으켰다면 다른 한 쪽에서는 외국인 예능이 다시금 붐을 일으켰다. 한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외국인 패널들의 수준 높은 토론은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끌어오는데 충분했다. 특히 여러 프로그램이 파생되며 프로그램의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수다와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여담으로 이 프로그램은 2017년 말까지 존속되었는데 그 사이 탑급 MC로 성장한 전현무가 계속 유세윤에 밀려 사이드 자리에 앉아있는 점이 재미있게 다가온다.





점점 반응이 오더니 결국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하는 등 히트하는데 성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누적 조회수가 수백억대에 이르고 전세계 방송프로그램 통틀어 9위에 오른 조사도 있었다. 그 인기 덕에 멤버들은 모두 해외에서 팬미팅을 열기도 하고 엄청난 수익을 거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 인기도 꾸준히 좋은 수준을 유지 중인데 2012년에 특히 정점을 찍었다고 할만하다. 2012년 한해동안 시청률은 계속 10%대 후반~20%대 초반 수준을 기록했다. 방송 초창기에는 무한도전 추격전에서 영감을 받은듯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