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아 아나운서(코리안코커)가 워크맨 나오고 반응이 장난아니네요=ㅂ=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코리안코커" 김민아 아나운서, 워크맨의 김민아는 순한맛이다 코커 김민아 아나운서가 워크맨에 오시니... (캡처) 김민아 워크맨 찍었네요 (참고로 위 사진 속 인물과 영상 속 인물은 동일인이 맞습니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유튜브 실시간 인기동영상 1위 (현재 조회수 154만 돌파) 댓글창엔 이미 '장성규씨 그동안 수고했어요' '채널 분리 안될까요' '피디님 우리가 원하는건 성규형이 월1회 나오는건데' '장성규가 누구죠?' 등등... 나오고 있네요 ㅋㅋㅋ 직접 만나본 바로는 보통때는 텐션이 아마도 정상....(=억누르고)이셨던거 같은데 카메라만 돌면 내재된





광기를 뿜어내시더군요...ㄷㄷ 워크맨 시청자 : 여자 장성규넼ㅋㅋㅋ 왜냐면 시청자 : 와 김민아 그래도 큰 채널 나왔다고 자제했네 * 진짜배기 김민아를 알고싶다면 왜냐맨을 보면 됨 나도 팬이었다. 합방하기 전까지는... 김계란이 "코리안코커" 김민아 아나운서와 왜냐맨 촬영한 후 (촬영한 영상은 내일 업로드 될 예정) 김계란 인스타 글에 대한 김민아 아나운서 반응 - 유튜브 "주가 빛나는 밤에" 영상중에 - 오늘은 한낮에도 영하 2도입니다 오늘 아침, 존나





뷰티 방송 유튜브 - 2020 시즌 LCK (롤챔스) 공식 인터뷰어 겸 아나운서 (재계약) - 워크맨 유튜브 (NEW) # 기타 - 아나운서 아카데미 교육교수로도 출근중 # 이밖에 각종 행사에도 참여중 평소 너무 바쁜 스케쥴로 인해 하루 2~3 시간밖에 수면을 취할수 없어 이동중인 차안에서 쪽잠을 잔다고 하는 (본인 피셜 - 쪽잠의 대가) 피곤함 때문에 어쩔때는 대리기사를 불러다가 스케쥴장소로 이동하는 경우도 있음 정 안되면 근처에 모텔방을 대실해서 자고 오는 경우도 자주 있다고 엌ㅋㅋㅋ 누나 나 죽어 ㅠㅠㅠ 워크맨 조회수가 엄청나서 멀쩡하게 생긴



춥습니다 따듯하게 입고 나오시구요 건강하다 깝치지 마시고 - JTBC 아침 기상캐스터 - JTBC 골프매거진 MC 겸 아나운서 - SBS 보이는 라디오 이준의 "영스트리트" 매주 화요일 - 고정 패널 - 대한민국 정부 공식 유튜브 - 왜냐맨 유튜브 - 스튜디오 룰루랄라 유튜브 - 주가 빛나는 밤에 (Feat. 가수 JK 김동욱과 매주 출연중) - BAIYER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