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뇌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3곡. 거기에 MC를 끼워서, [그런 바보같은...] [사람은 왜 달리는가?] 같은 업템포의 2기생곡. 넓은 진구를 뛰어다니고, 잔뜩 땀 흘리고 노래한다. 그리고, 호리가 언더의 센터에 섰던, 연구생에서 승격하여 2기생 전원이 처음 참가했던 [헤어질 때, 더 좋아져]와 [보더]. 그리고 처음으로 받은



판권사서 방영중이야 요새 재밌게 보구 있따 공식 인스타도 있어!! 평상시 모습도 자주 올라와~ 인스타 사진들 노기자카 시절 사진집 사진들 '후카가와 마이' 많이 좋아해줘!!! 긴글 읽어줘서



것도 마다하지 않았다. 향미 또한 모든 걸 퍼주고, 다 품어주는 동백을 만나 처음으로 사람의 따스함을 맛봤다. 그 진심은 술집을 전전하며, 자리 잡지 못했던 그녀가 가족의 따스함을 느끼며 까멜리아의 식구가 되게 만들었다. 이러한 그들의 변화는 편견어린 시선에서 벗어나 진실한 눈과 마음으로 바라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준다. 잘 알지도 못하는 한 사람의 인생을 함부로 논하는 편견이





귀엽기 때문에 매일 치유받고 있습니다. 키 타 노 히 나 코 풀네임으로 부르시면서 얼굴을 가까이 하시지만 제가 부끄러워하면서 나나층에게 자주했던 위협하는 표정을 지어버려요 그래도 그런것도 용서해 주시는 성모님입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블로그) 등등 안좋아하는 멤버가 없어 이렇게 착하지만 가끔씩 천연스러운( 멍청한 ) 면도 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멤버들 챙겨주는 착한 바보 ^_^ 여친미도 쩌러~ 노기자카 남덬이면 보고 다 반했다는 뮤비... 굳굳 진짜 꼭봐 강추한다 ㅠㅠ 그룹의 최연장자 멤버로써 멤버들을 뒤에서 받쳐주고 앞에서 이끌어



그 부분, 좋았어" "그 머리 모양 잘 어울려." 같은 이야기. 우리들은 제대로 널 보고 있어. 같은 마음을 전하고 있었네요. 지금, 3기 4기가 센터를 하고 있는걸 보면 미오나의 시기는, 1기생의 선배들에게도 처음 맞는 후배였고, 당황스럽기도 했을테니까, 꽤 견디기 힘든 상황이었다고 생각해요.



감독님과 이야기를 진짜 많이 했다. 감독님도 향미 캐릭터가 제일 어려운 캐릭터라고 하셨다. 표현이나 페이스 조절에 힘을 줬다. 그런데 이걸 자기 일처럼 시청자분들이 반겨주시니까 감동이다. 향미가 죽었을 때는 '미안하다' '향미야 내가 미안해'라는 댓글이 진짜 많더라. 한편으로는 내가 대중에게 이렇게 보여드린 게 없었나 싶은 생각도 들었다. 그간 해온 것들이 쌓여서 포텐이 터진 것 같기도





© 뉴스1 -까불이의 정체는 알고 있었나. ▶알긴 알았는데 (최종회에서) 또 한 번 반전이 있을 것 같다. 진짜 까불이가 누군지 주변에서 엄청 물어봤다. 처음에는 죽은 사람이 나인지 동백인지 엄청 물어봤다. 입 꾹 다물고 있었다 .(웃음) -그만큼 드라마의 인기가 높았다. 주변의 반응은 어떤가. ▶친구들이 너무 좋아한다. (정)려원언니





못 하고, 사랑을 주고 싶은데 주는 방법을 모르고 소외된 인물이다. 거기에 대한 연민이 있었다. 향미는 동백이를 보면서 '저렇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 것 같다. 향미 대사중에 '너랑 나랑 '도찐개찐'인데 왜 너만 세상을 밝게 살고 다 품으려고 하냐'고 하는데 동경심도 있다고 본다. 동백과도 워맨스같은 분위기가 있었다. 또 향미의 말투가 매력적이었다. 극에서 나만 내레이션이 없다. 향미는 뇌에서 입으로 바로 가는 스타일의 캐릭터였고 '사이다'처럼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었다. -손담비와 비슷한 점이 있나. ▶글쎄. 눈치 빠른 것? 초점 없는 것? (웃음)



기운을 뿜어내는 손담비였다. -드라마를 잘 마무리했다. ▶촬영을 끝내고 향미를 떠나보내는 마음으로 염색을 하는데 눈물이 나더라. 너무 애착이 가는 캐릭터였고, 팀이 너무 좋았다. 이런 드림팀을 만날 수 있을까 싶다. 너무 아쉽고 쓸쓸하고 떠나보내는 마음이 편하지 않다. 여러 생각이 든다. 그래도 마무리를 잘 해서 좋은 작품을 선보여서 다행이다. -이렇게 사랑받을 줄 알았나. ▶전혀 생각 못 했다. 좋은 작품안에서 좋은 캐릭터하는게 목표였는데 이렇게 사랑받을 줄도 몰랐고, 이렇게 향미에



기자 - 똑똑한 국회의원보다 더 똑똑한 보좌관 : 김성회 thinkWHY 연구소 소장, 정청래 전 의원 - 다시 관심 가져야 할 세월호의 의문들 : 이상호 고발뉴스 기자 - 총수가 대신 억울해하는 날아간 생애 첫 내 집의 꿈 : 김의겸 전 청와대 대변인 - 아이들을 위한 나라는 없다 : 어린이 안전법 촉구 부모님들 - 억울 시스터즈에서 물망초 시스터즈로 : 김현 전 의원, 최민희 전 의원 - 창조적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