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러면 또 한 편으로 이해가 되죠. 이범희는 1980년대(그리고 그 이후)에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곡을 만든 작곡가 중의 한 명이기 때문입니다. # 이범희와 히트곡 매우 유명한 곡들만 몇 곡 적당히 추려보면 대충 이렇습니다. 이용 - 잊혀진 계절 조용필 - 모나리자, 눈물의 파티 전영록



me 아가씨', '리베카' 등의 히트곡을 남긴 양준일은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를 통해 '리베카'가 재조명되며 데뷔 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시대를 초월한 패션과 비주얼로 '탑골 GD'라는 수식어를 얻은 양준일은 지난 25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앵커 손석희와 만나며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누구보다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양준일의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말로 했음 그당시 외래어 쓰지 말라고 할때 더 떴을 수도 있겠단 생각을 이불속에서 하고 있어요 이것은 광고인가 뮤비인가 ㄷㄷ 당신의 쇼ㅏ핑을 책임집니다 양준일 뒤늦은 표절 논쟁, 법적으로 본다면 지금 기준으로서는 표절 인정은 어렵고 노래를 부르는데 별 문제 될게 없다로군요.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양준일이 생애 첫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오는 31일 오후 4시와 8시



이루어지지 않아서 힘들어하는 세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양준일이 마치 자기자신에게 조언을 건넨 것처럼 받아들였다. 지금 아무리 힘들어도 결국 잘 될 거라는 다독임이다. 여기에 감동 받고 눈물까지 흘렸다는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이 말을 담은 이미지가 인터넷에 퍼져나갔다. 그 당시는 양준일이 이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가수가 됐기 때문에 ‘모든 것이 이루어졌다’고 하는 것으로 해석됐다. 하지만 그게 아니었다. ‘슈가맨’ 당시에 양준일은 잠시 휴가를 얻어 특별출연을 한 것뿐이었고, 녹화 후 바로 식당 서빙으로 복귀해야 할



"제가 여러분께 약속했던 앨범이 아니다"며 "이런 상황을 미리 막지 못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양준일은 1991년 데뷔했으나 당시 큰 인기를 끌지는 못했다. 그러나 지난해 12월 JTBC '슈가맨'에 출연하며 전성기를 맞게 됐다. hmh1@@news1.kr 같이봐요. 리베카 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왔어요. 감정까지 잘 묘사돼있어서 진짜 깜짝 놀랐어요. 팬심이란! 흐믓하게 봤습니다. 아래 글에도 많은



리베카 무대를 선보인다고함! 본인도 그렇고 양준일의 히스토리를 아는 사람들도 감동적이지 않을까 싶어 기대되는 무대임 1 양준일 1도모르는데 유튭에 리베카떠서봤거든 느낌이새롭다 ㅋㅋㅋ저런사람이있었다니 덕몰이 오졌을거같아 빨래를 걷어야 한다며 기차타고 떠났어 컬처쇼크 ㅋㅋㅋ 다른 댄서처럼 간지나는 배바지 안 입어서 논란. 온라인에서 ‘90년대 지드래곤’이라 불리는 가수 양준일(왼쪽 사진)과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 MBC 아카이브 유튜브,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캡처 온라인을 중심으로 ‘90년대 지드래곤’으로 불리며



아래곡들 위주로(작사/작곡) 1회 핸드폰에 다운받고 계속 듣는것이아니고 스트리밍 하는 요금이 따로 있습니다. 각 음원사이트에서 꼭 확인 해주세요! 음원이 어디어디에 등록되어 있는지까지는 아직 제가 다 파악을 못했습니다. 우리는 팬으로써 이제 가수님에게 우리가 해드릴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 해봐요 우리가수님을 위해서요 역주행 가즈아~~ 마음이 먹먹한 밤입니다. 사랑합니다. 양.준.일. ※ 음저협등록곡 표기명 - A: 작곡, C:작사 [대중]



듣지 못했던 활동 스토리를 마음껏 풀어놓으며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공연 말미에는 팬들이 준비한 응원 영상과 케이크, 꽃다발이 서프라이즈로 등장해 양준일을 미소짓게 했다. 그는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함께 포토타임을 가지며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뜻깊은 추억으로 장식했다. 이번 양준일의 팬미팅은 그의 입국부터 팬미팅까지 모든 순간이 화제에 올랐다. 입국한 순간부터 실검 장악은 물론, JTBC '뉴스룸' 출연까지 결정하며 바쁜 일정 와중에서도 팬들과 만나기 위한 역동적인 행보를 펼쳤다. 또한 팬미팅



보통 사람은 아니네요. 패션만 해도 당시 어머니가 제작사여서..자기가 부탁해서 미국에서 다 사오시라 했고 블라우스는 명동에 가서 맞췄다구요. 디시갤에서 패션 총정리 있어 퍼오려다 얘기가 길어졌네요. 저와 동갑인 그에게서 인생의 거친 풍파를 겪은이의 자조나 분노가 아닌 평화와 다정한 마음을 보고 많은 생각이 들었네요. ..눈물은 없으리라 나의 사랑 혜숙이 ... 혜숙이 ~~~~



^^ 아 그런데 저는 양준일 이라는 가수의 존재와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싸 노래는 확실히 기억하는데... V2랑 팬터지는 또 전혀 전혀 몰라요 ㅎㅎㅎ 양준일씨~ Thank you and merry christmas! 글구 um... 아자차커타파하 노래는 언제 나오나요? ^^ 솔직히 말할게요. 저 양준일과 동갑이고 그가 데뷔했던 91년에 분명 한국에서 공부하며 티비도 종종 봤어요. 이승환 김현철 좋아했고요.. 양준일을 티비로 본기억은 가물가물이에요. 저도 그의 앞서간 트랜드를 따라가지 못했나봐요. 그런데 이제서야 그의 노래와 무대장악력과 패션과 댄스 모든게 매력으로 다가오네요. 망설이다 카페 가입하고 노력해서 정회원 되니 올해 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