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지막 저 캡쳐보고 이거 너무 찰떡같아서 넣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꾸주워마이걸~~~~~~~ 해야할 것 같은 엔딩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이번 47화는 이렇게 끝이야! 다음편에서는 사이다도 있으면서 개인적으로는 금광요 피코질이 나오는 회차라 벌써부터 뒷목이 뻐근하네.......ㅂㄷㅂㄷ 이번회차도 캡쳐랑 짤 줄인다고 줄였는데 이정도네.....



파일이 있는데요 이 파일을 아두이노에 꼭 업로드를 해야합니다 (이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S4A와 아두이노가 연결이 안돼요ㅠㅜㅠ) 자 이제 다운로드 한 S4A를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텍스트들을 복사하여 아두이노로 업로드를 하면 짠~! 아두이노와 S4A가 연결되었네요~! (업로드를 하는데 자꾸 업도르 실패가 되는





좀 더 응용해서 스크래치로 만든 게임을 직접 아두이노를 통해 조작하여 게임도 할 수 있겠네요 아두이노키트 구입처 : 아이씨뱅큐 아이씨뱅큐 무상체험단 카페 : 아이씨뱅큐 공식 블로그 : 블로그 : 오늘 아침점심 총 900 칼로리 먹고 저녁으로





잘하는 최고 글래머 여배우로 인식하고 있었다는.... 술은 마시지 않았지만 단속에는 걸렸습니다 (편의상 음슴체 갈께요) 그 이유는 바로 ... 본인 가난한 시절 편의점에서 햄버거와 스프라이트로 배고픔을 달래던 시절이 있었는데 까다롭지 않은 입맛탓에 그때 참 맛있게 잘 먹었었고 현재도 가끔 그시절 생각하며 추억하며 종종 사먹곤



맘에드시는 테마를 고르세요. 전 에피소드 456의 클래식 버전의 라이트세이버를 만들고 싶어서 최종적으로 고민하다가 평화와 정의를 선택했습니다. 정하고 나면 옆의 계산대로가서 예약했던 카드로... 돈을 냅니다.. 이제 확실히 돈을 냈네요..ㅋㅋㅋ 돈낸거 확인하고 나면 해당 테마에 맞는 핀뱃지를 줍니다.ㅋㅋ 달고 있으면 직원들이 뱃지에 맞는 진행을 해줍니다. 그리고 아래에있는



준 사진 이군요! 이 사진은 트럭으로 경기장을 돌고 있을때의 1 장! 보러 오신 코토코 씨가 사과 포즈를 어필하고 계셨다 때문에 그것을 대답 사과 포즈! ! ! 하고있는 곳을 납부하신 사진입니다! 이것은 엄청 긴장하고 있던 때의 놈 웃음 "네가 부채질 준"노래 정말 3 초 전에 많은





묻는 금광요에게 무선이는 쿠키런 됐을때 봤징! 하며 대답하며 도대체 여기에 뭘 숨겨둔거냐며 인질주제에 뻔뻔스럽게 묻는데 여기서 미치겠는건 망기 하나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선아 너때문에 망기 속은 타들어가는데 나 흉시는 그저 좋구나^^..... 근데 와중에 이릉노조동아리 조카가 도망갔다가 잡혀옴. 무선이 대환장할 노릇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금광요는 가족인 금릉이



씹새야 잘 들어💢🔪 (야광봉 안 가져왔지만 이 뒤 대사까지 사이다👍👍👍 드디어 나왔어 이 대사༼;´༎ຶ ۝༎ຶ`༽ㅠㅠㅠㅠㅠㅠㅠㅠ 강이 입으로 하니까 만배쯤 시원ㅠㅠㅠㅠㅠ 춤이고 노래고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갑자기 듣는중인데 못벗어나겠어 ㅠㅠ 가수



위한 스크립트는 크게 어렵지 않지만 이 동작을 통해 게임의 재미가 더해집니다.) GIF 3가지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게임을 완성해 나갑니다. 스프라이트도 굉장히 많고 영상 시간, 갯수도 꽤나 많습니다 ^^ '끝판대장' 이라 생각해주시고 공부해주세요 ㅋㅋ 이 강의 이후에 남은 건, 여러분들이 원하는 게임을 직접 만드시는 겁니다. 이제는 할





일이며 화면은 좌우로 분리됩니다. 왼쪽 화면과 오른쪽 화면으로 나뉘어지는데, 오른쪽 화면에서 만약 벽장을 열었다면, 왼쪽 화면을 갔다가 다시 오른쪽 화면 왔을 때 벽장은 열려있는 채로 있어야겠지요. 이 부분을 배워봅니다. 아래 화면에서 왼쪽 화면은 가로로 길게 검은 선이 그려져 있고, 오른쪽 화면은 대각선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