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재로 쓰고, 이후 자체 조사 과정에서의 문제 등으로 결방까지 됐다. 각 기업 구내식당을 돌아다니며 사실상 기업을 홍보해주는 ‘구내식당’ 같은 프로그램까지 있었다. 다른 지상파가 위기를 겪고 있다면, MBC는 몰락했다. ‘가요대제전’은 이런 문제들을 집약적으로 보여줬다. 콘텐츠에 대한 아무런 욕심도, 투자도 없다. 시간 배분이나 무대 연출은 제작진 마음대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의도조차 보이지 않고, 그저 인기 팀을 1,2 부에 나누어 출연시키는 꼼수만을 쓴다. 지난 5일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에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이 출연했다. 오디션 참가자들에게





버튼이 존재합니다. 오디오와 시계/알람 기능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능이 많은만큼 설정도 많고 복잡하긴 하네요. 후면은 러버코딩이 되어 있으며, 전원 버튼 및 외부 입력단자가 위치합니다. 후면에 패시브 라이에이터가 장착되어 있어, 저음 보강과 공간감을 향상시켜 줍니다. 후면 입력부는 좌측부터, 전원 On/Off, AUX 입력, Micro 5핀 입력, 충전 LED, TF Card 슬롯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AUX 입력으로 음향기기 및 PC/노트북 스피커로도 활용 가능하고, TF





저세상 제작발표회 PM 09:53 NOW. 심야아이돌 10.3 현장 포토 5 AM 07:45 인천공항 출국 마닐라 뉴스엔 스타데일리뉴스 AM 07:57 공식 팬카페 자유수다 1 AM 10:25 Sky Drama 위플레이 LIFETIME채널 방송 홍보 영상 AM 10:32 Sky Drama 위플레이 첫방송



뭔가 당당하지 않은것같아서 더 그래보이네요. 자기가 하고 싶은 거 하겠다고 시작한 유툽 채널에서 데뷔하고 첨으로 이렇게 각잡고 코스 커버 함 해본거임. 근데 이거 하나 갖다 뭐 지금까지 웃긴 커버만 하고 웃긴 방향만 잡는다는 식으로 안타깝다 웅앵거리는 게 너무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 데뷔하고 나서 듀엣가요제 복면가왕 같은 음악프로에서도 존나





NOW. 심야아이돌 [Bonus Clip] 나 하성운인디? 나 소수빈인디? 끝장 라이브! PM 05:50 Sky Drama 위플레이 1회 예고 PM 07:50 @ gooreumseng 일반 카메라와 스노우 카메라 스노우는 오목렌즈같이 얼굴이 눌린다 원래 안이랬는데 😅



목록 열기 댓글 5 쓰기 등록순최신순추천순 대걸레 밖에 안보인다 헐진짜대박12:43신고 답댓글 0 0 댓글 신촌에서.보도하던년 엮이면 나까지오명쓰고 호박에서.보도하던년 Cbacba12:57신고 답댓글 수정 삭제 0 0 댓글 아무한테나.대주던년 걸렌데 소문도안나는년 매일.하룻밤씩.할아버지나.유부남들한테.대주던년 ㅡㅡ대걸레맞음 Cbacba12:58신고 답댓글 수정 삭제 0 0 학교안에서는찐따 학교친구는업ㄱ음 담배물고 학교밖에서는 사이버인맥을 만나고다니면서ㅜ놀은척하면서ㅜ이상한단어쓰던 병신같은년 ㅡㅡ Cbacba12:55신고 답댓글 수정 삭제 0 0 허구헌나루쪽팔린지모르고 삐끼한테 잡히는거 재밋다는 병신같은년





PM 10:07 @ gooreumseng 언제나 하늘과 구름은 함께 합니다 €-536; 너무 귀엽ㅎㅎㅎ #하늘 #구름 #사랑해 PM 10:10 @ gooreumseng 박지훈님(@ 0529.jihoon.ig ) INSTA LIVE 中 댓글 (원방링크) 12 PM 05:45 Sky Drama 위플레이 1회 촬영컷 PM 10:11





후보로 어김없이 거론되는 터라 수상 가능성을 조심스럽게 점쳐볼 수 있다. 박나래는 tvN '연말엔 tvN-박나래 쇼'에서 MBC연예대상의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힌 것에 대해 난감해하면서도 "그래 나 받고 싶다 받고 싶어. 상 받으려고 방송합니다"라고 솔직하게 말한 바 있다. 2019년에는 대상 트로피의 주인공이 돼



잘랐자나요 그거 아직 있어요? 🐯: 아직 있죠~ 🐷: 동호가 검으로 볏집베기 대나무베기 하는거 보고싶어요 촤촤촤촤 🐯: 나 그거 잘해요 동호 잘한다고 하면서 지었던 표정 기여워서 주거따 ㅠㅠㅠㅠ 팬싸 진짜 넘 조았어 그때 진짜 엉망인데 김성주가 다 정리함ㅋㅋㅋㅋㅋㅋ 찍은방송도 자르더니 이젠 프나는 복면가왕 나옴 뭔기준인지 워너원 아오아는 다해체해서 잘나오고있고 그 영상이 호비가 미국에 간 이유가 미국판 복면가왕 출연하기 위해서라고 하더군요 기사가 뜬것도 아니고 영상에서는 미국판 복면가왕 트윗에서 아미한테 기대해도 좋다고 남겼다는데



(무대영상) (뱀뱀직캠) 7 160428 엠카운트다운 무대 직캠 - This love 8. 2016 플라이 투어&파이널 무대 직캠 - 오늘부터 우리는+DUMB DUMB+짧은치마 (마크.진영.영재) (재범.잭슨.뱀뱀.마크) (단체) 9. 171112 판타스틱 듀오 2 콜라보 무대 - BLUE MOON 10. 180204 데뷔 4주년 팬미팅 - 0% 11. 190106 데뷔 5주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