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마디라도 해줘. 물론 저도 욕해지만 아내가 한마디 해주길 바랬는데. 답변은 전화도 안하고 오히려 상간남과 똑같이 왜 전화는 했냐고 저한테 모라하고 상간남과 똑같네요. 얼마전 고민 있을때만 아내에게 위로 부탁하는 아내 친구가 아내에게 연락을 했는데 만나고 들어와 그 아내 친구가 남편과 같이 온라인 쇼핑몰



보냈는데 그게 다 그 개같은ㅅㄲ 만나려는 행동이였더군요. 너무너무 화가 치밀어 올랐는데 우선 침착하며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거짓말 쳐서 미안하고 후회되는 행동 하여 정말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그리하여 그럼 진짜 확실하게 걔를 끊어내라 직장 상사기에 대화를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 멘탈리스트가 실존했구나.’ 바로 수강을 신청했다. 그리고 부끄럽지만 내가 녹화한 내 영상을 드리고, 내 걱정을 말씀드리면 분석을 요청했었다. ‘나는 어떤 사람으로 보이나요?’ ‘내 행동은 어떤 점이 문제인가요?’ ‘내 행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나요?’ 피드백이 어떻게 나왔을까?





친구사이이다가 알파-오메가로 엮이게 된 동갑내기들(서브커플에 동갑내기 아닌 애도 섞여있긴 함)의 스토리. 솔직히 키워드만 보면 전혀 취향 아닌데 이 작가의 다른 작품을(원서) 재밌게 봤던지라 ㅜㅜ 작가 믿고 샀는데 피폐의 결정체 ㅋㅋㅋㅋㅋ 앵슷한거 좋아하긴 하지만 1권은 너무 시궁창같은.. 오메가버스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남자 뒷모습만 바라보다가 혼자 외로워 말라죽을 팔자인지도 모르겠어요 이별을 한 밤이라 너무 아프고 외롭내요 원래는 연애 아무생각 안했는데 이게 참 중요한것같더라고요..ㄷㄷㄷ 집값이 너무올라버려서... 맞벌이 안하면 힘들겠죠ㅠ?? 낼모레 30되는데요 연애경험은 짧게만 세번 있습니다. 근데 깨달은게 전 진짜 보편적인 연애는 못할 팔자인것 같다고 느낀게..



올리긴 했었는데, 본인 아들이 얼마나 잘났다고 생각했으면 30대초반에 연애한번 해본적 없는 쑥맥 아들이 드디어 연애를 시작했더니만 기업집안도, 사짜집안도 아니라는 이유로 연애 1주일된 여자친구랑 헤어지게 함 (제가 그 여자 입장이에요.) 그 말듣고 흔들린다고 고백한 남자도





결론도 안 났었지만 그나마 작년에 일을 좀 하면서 잊어버렸는데 또 고민을 해야 합니다. 이번엔 좀 많이 다르네요. 취업도 안 되고 10개월 가까이 집에 돈 한 푼 못 가져다 주면 때려 쳐야 하는 게 맞겠죠? 화물차 운전을 하는 디자이너를 아는데 1년 정도 했는데 그래도



매회 울게만든 히카리의 연기와 다나카 유코,남편으로 특별출연한 오구리슌 연기가 일품인 작품.. - 미츠시마 히카리 특출 6남녀의 사랑이야기 고아인 오또(아리무라 카스미)는 우연히 렌(코라 켄고)을 만나고 그를 따라 도쿄로 상경하면서 진짜





저는 뭔가 있단 촉에 항상 의심을 하게되고 그친구는 그런 제 모습에 점점 숨통이 막힌다며 거리를 두기 시작했죠. 헤어지고 붙잡고 하기를 반복하며 자주 헤어지잔 말에 두려워하여 점점 제 할말을 못하고 맞춰주기만 하게되었습니다. 제눈엔 누구보다 예쁘고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여 매번 붙잡기만을 하였죠. 그러다 9월. 그친구는 폰에





반가운 얼굴들이 오랜만에 등장할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를 위해 새로운 MC와 대세 뉴페이스 패널이 합류해 ‘연애의 맛’ 농도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 전망이다. 우선 연예계 대표 ‘재치 입담’ , ‘열정 토커’ 김숙이 ‘연애의 맛’ 시즌3 안방마님으로 새롭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