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ㅋㅋ 금액권 슬쩍 물어 보니 해당 제품으로만 가능하다고 하셔서 2개 골라 왔습니다 ㅋ 해피 포인트 6점도 적립해 주네요 ㅋ 바꾸러 가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 지금요.. 4장드려요. 찰떡 아이스 같이 생겨서 녹차맛이 관찮을거 같은데 맛별로 4개라 맛 별로 먹어봐야겠네요 혹시나 금액권니 활용가능하냐 물어보니 않된다 하네요 뭐 않될거라 생각했지만 해준 사람도 있고 키오스크 설치점은 금액권으로 활용 하는





금액권이미지로 포토샵 조작해서 매장가서 다들 쓰던데 제가 사문서 위조라고 그러지말자고 했다가 다른의견 개다구리맞고 GG ㅠㅠ (그때의견이 대기업은 우리의적, 왜 나만갖고그래, 우리잘못아니라 CJ가 시스템을 안바꾼게 잘못이야) 이런적이 여기서 몇번 있었네요 3~4번 정도? 그래도 저건 뭐 ~ 100원 500원 준거니까 따지면 500원에 판 뽐뿌인부터 욕해야 ㅎㅎㅎ 강남역에 집들어가면서 3곳 들렸는데 안되길래 커피 사서 갑니다 그래도





좋겠고요.. 뭐... 예상하시다시피 별 대단한 기능은 필요 없습니다 만 , 유명한 앱들도 미묘하게 안되거나 불편한 점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몇가지 비교해 본 뒤 Wunderlist 로 정착했습니다. 활용 예 를 간단히 적어봅니다.. 이미지(바코드 등)와 기한을 포함해 쿠폰을 등록해 둡니다. 금액권의 경우 잔액을 제목에 기입해두고 쓸때마다 갱신합니다. 참고로 Wunderlist의 공유 리스트는, 이미지가 있다는 사실은 push 동기화 되는데, 이미지 자체는 직접 눌러줘야 다운로드 됩니다. 좀 불편한 부분이에요.. 등록한 쿠폰은 이렇게 위젯으로 확인하고요.. 제목과 기한이



보내드릴께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3천원 할인권이라 되어 좀 널널했던 것 같네요 금액 제한이 없으니 3천원 금액권 같네요. 맥주가 포함되어야 되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저는 아침 출근길에 혹시나해서 금액권으로 사용 가능하냐고 물어보고.. 계정이 2개라 4개 쿠폰 받은거 다 베이글하고 도넛으로





하겠습니다 ^^) 해피 포인트 적립도 해주심 ㄷㄷㄷ 오늘까지 쿠폰 나눔합니다 세달전에 사둔건데 그사이에 저희동네 GS에선 종적을 감췄네요 요 일주일사이 6,7군데 돌아다녀봐도 금액권으로 사용할 수는 없으니 아무나 줄서지마시고 근처 GS에 마늘면볶이가 진짜 있는분이 받으셨음해요 페이코앱 My Data에 금융정보 연동하면 CU 천원 상품권 주는 이벤트... 이게 얼마전에 1차로 했었을때 해보려 했더니 제가 쓰던 하나카드가 유효기간이 지나버려서 활성화 자체가 안됐더군요...;; 자동갱신 안된줄도 모르고 있다가 은행가서 새로 발급받고 왔었는데... 이번에 다시



아까 어디 글보니 한번결제에 하나씩만 찍힌다던데 그런건 아니고 3개다 주문에 넣고 3개 한번에 찍으시네요. 한5명내외에 끝날것 같은 느낌인데.. 저 사는곳엔 없어서 좀 떨어진 아파트 단지 하나 딱있는데.. 아파트가 좀 많아서..그중에.. 나만 바꾸러 가는것도 아니고.. 분명히 근처 사람도 바꿀텐데.. 많아봐야 15개내외..5분안에 끝날것 같고.. 갑갑하네요.. 줄서있는체질도 아니고.. 금액권도 안될테고.. 저번에 3천원짜리 금액권 2개 같이 합쳐서 안된다해서 따로 따로 개별로 했거든요. 그냥 저번처럼 빵이나 바꿀수 있는걸로 하지.. 참.. 지마켓은 올생각을 안하네요.. 옥션은 다 왔는데.. 던킨도 막상 받고보니.. 역쪽에나



모찌롤 끼리한 맛 베라 금액권 안해줄까요 편의점 상품권 50만원짜리 던킨 대박이네요 파리바게트 기프트콘을 받았는데요 빽다방 소진 완료 베라 금액권 안해줄까요 (완료) 배라 던킨 1장씩 나눔합니다. 배라 금액권 실패 롯데리아 금액권 되는데 몰랐네요ㅠ 배라 사장님이 금액권 해주시네요 ㅋㅋ 뽐뿌 게시판에 댓글 하나 썼다가 비추 장난 아니에여 배스킨보다 던킨이 더 대박같아요 배스킨 던킨 다녀왔어요 빽다방 노말한 소프트 쿠폰 나눔합니다 베라 모찌 베라는





금액권 사용 그런게 가능하다는건 들었는데 기본적으로 선물이 들어오면 그 제품으로 바꿔먹는타입이라 추가금을 내고 뭘로 교환해본적이 없는데 케이크 기프티콘이 21000원에 산거면 4000원을 더내야 그제품을 먹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동일제품인데도요... 뚜레쥬르 케이크는 한 4000원씩 인상 됬나봐요;;??? 기사 찾아봐도 그런내용은 없었는데 ㅠㅜ... 다른제품으로 바꾸러간것도아니고 카페플라워 선물받아서 카페플라워 사러 세번째 가게에 있길래 드디어 먹나보다 했더니 ㅠㅜ 차액 4000원... 선물해주신분도 이럴줄 알았으면 안하지 않았을까싶고... 네이버 검색해보면 카페플라워



찍혀서 물너봤더니 금액권 불가... 마지막으로 조금만 더 먼 10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갔더니 금액권 되서 결국 기프티콘 10개 쓰고 젤리 1500원추가해서 성공하고 왔네요 ㅋ 싸게 참 먹기 힘드네요 ㅠ 예전에 안됐었는데.. 올 .. 엔제리너스 오랜만이라서 몰랬네요 금액권 해준다길래 다른걸로 바꿔먹었네요 사장님 넘 친절 본인이 나서서 다 금액권으로 해주심 ㅠ 커피를 안마시다보니 스벅 커피상품권이 자주오면 그냥 샌드위치 바꿔먹거든요 이디야 커피세트 상품권이 왔는데 이것도 스벅처럼 금액권으로 다른걸로 바꿔먹는거 가능한가요? 지금 베라인데 베라 재고 소진이네요





표기됩니다. 기본적으로 새로 등록한게 위로 올라오는데, 기한 순서로 정렬해두면 기한이 얼마 안남은 쿠폰을 놓치는 걸 예방해 줍니다. 개별 쿠폰이 아니라 쿠폰 카테고리에 이렇게 사용자를 초대해둡니다. 그러면 나와 똑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내와 둘이서 사용하지만, 사용자가 더 많다면 좀 더 유용할지도...? 이런 식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