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522억 상당의 계약을 맺은 추신수를 제치고 '역대 한국인 최고액 FA'가 됐다. 이날 계약 소식이 전해지자 '야구 1등'에 이은 '축구 1등' 손흥민의 연봉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손흥민은 지난 8월 연봉 추적 전문 매체 '스포트랙'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매년 약 728만 파운드(한화 약 110억 원)의 연봉을 수령한다. 팀 내 최고



오후 7시 서울 강남 인근의 한 업소. 기자가 입장하자마자 업주가 선호하는 스타킹 색깔을 물어본다. 어느 색을 고를까 고민하다 살색이라 답하자 업주가 “준비해놓겠다”며 샤워를 하고 방에서 기다리라고 안내한다. 은은한 조명이 있는 2평 남짓한 방엔 커다란 거울과 소파형 침대가 있고, 구석에 위치한 옷걸이에 샤워가운이 걸려 있다. 해당 업소는 ‘페티시 이미지 클럽’으로 불리며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떨치는 곳이다. 페티시란 특정 사물, 특정





선보이는 '듀드 퍼팩트'(Dude Perfect)로, 2천만 달러(약 233억 원)를 벌어들였다. 헬리콥터에 탄 채 농구 골대에 공을 집어넣는 등의 묘기를 펼치는 이 채널은 지난해 3위에서 올해 2위로 한 계단 상승했다. 3위는 러시아 5살 소녀 아나스타샤 라드진스카야로 1천800만 달러(약 209억 원)를 벌었다. 수익들이 어마하네요 정말 ㄷ 헐리웃 셀럽 뺨치는 듯... 유투브가 이렇게 엄청난 부를 창출하는 직종으로



이 사고로 Mk1이 파손되었으나 무인 시험이었기 때문에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계산된 압력에 발사체가 버틸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시험의 특성상 폭발이 완전히 예견되지 않은 것은 아니고 Mk1은 실제 비행시험에 사용될 시제기와 설계가 크게 다르기도 하나 이번 사고로 인해 스타십의 개발 진행에 어느 정도 지연이 예상되고 있으며, 스페이스X와 CEO 일론 머스크는 Mk1을 저궤도 무인비행 시험에 투입하는 계획을 폐기하고 변경된 설계가 반영된 Mk3을 완성해 대신 사용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유명 유튜버 추천으로 지난번에 곱창전골을 진짜 맛나게





^^ 어디서 다튀어나온거 존나 웃김 사스가 룩카테; 간만에 미국 앱스터어 들어가봤는데 애플이 텍사스훌덤을 올려 놨네요 이거 뭥가요??? 여기가 택사스냐? ㅋㅋ 미친 내구성 약한 애를 뭘 믿고 4년씩이나 그것도 평균 2천만불을 매년 주면서 계약 했지 하면서 텍사스 박찬호꼴 나겠군 이러더군요. 지인이 그렇게 이야기 해서 대꾸를



탈원전이 답이다 댐이들 R-15 실망하지마! 토스 미국텍사스 오랜만에 역사, 고고학 내용 보니 재밌네요. 덬들 이시간까지 안자고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 홍수로 잠긴 텍사스 고속도로 남궁민 연기대상 케사스사 다 갈수 있나? KBS검찰내통 밑에 글 보고 미국 4대스포츠 최고의 명문 구단 제 사견도 조금 홍수로 잠긴 텍사스 고속도로 홍수로 잠긴 텍사스 고속도로.gif [국외] 맥라렌



뒤 공격자들이 JPL을 통해 우주센터 네트워크에 침입해 유인우주비행 임무용 시스템을 조작, 악의적인 신호를 보낼 수 있다는 우려에 JPL과의 연결을 차단하기도 했습니다. 존슨 우주센터는 이후 필요에 따라 JPL과의 연결을 부분적으로 복구하였으나 아직 신뢰성이 입증되지 않았다고 판단해 전면 복구를 미뤄놓은 상태입니다. JPL은 해당 사건에 관한 언론의 취재 요청을 거부하였으며,



주로 20대 미혼으로, 평범한 회사원과 대학생이 많았다. 고등학교에서 근무하는 기간제 임시교사와 공중보건의, 임기제(계약직) 공무원도 있었다. 모두 남성이었다.) - 한 한국 이용자는 48,634개의 아동 포르노를 소지함 - 한 미국 이용자는 전 국토안보부 직원으로 알려짐 - 15년형을 받은 미국 이용자는 혼자서 50년 분량의 (계산이 어떻게 되는건지는 모르겠음 언급안됨) 영상을 내려받아 작년에 유죄 판결을 받음 - 코네티컷 거주자 : 2018년 9월 비슷한 혐의 5년형 선고 - 전 국토안보부 직원 : 2019년 5월 5년





공연을 못 본거? 하지만 이번에 나타난 서울 파콘에서 나타난 흑조 양반 보면서 우리 가마우지라 하는 덬들 좀 있던데... 뭐 이 냥반 잘 생기긴 했지만 우리 가마우지랑은 조금 다른거 같아. 일단 분위기가 너무 다크섹시야. ---------------------------------------------------------------------------- 여까지는 그냥 아이스 브레이킹 (간만에 궁예글 쓰려니 낯가리나봐 ) 이번 파콘에 나온 태형이랑 태형이 VCR 보니까, 빅힡이 대놓고 힌트 준다고 생각해서 글을 안 쓸 수가 없어. 사실 태형이 까만 깃털 옷 입고 누가 흑조라 하니까 나덬이 첨에 생각난



165cm 정도에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였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여성의 모습이다. 기자 옆에 앉은 여성이 다리를 꼬고 “어떤 서비스를 해줄까요?”라고 묻는다. “혹시 상황극 가능한가요?”라고 묻자 “펨돔은 가능해요”라고 답한다. 페티시 용어인 ‘펨돔’은 여성이 주인이 되고 남성이 노예가 되는 상황극을 뜻한다. 애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