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도 없이 많은 좋은 영어 강좌들이 있는데요, 제가 둘러본 곳 중 추천하고 싶은 곳 위주로 짤막한 설명과 링크 정리해 보겠습니다. * 가볍게 시작; 초급자 초급자니까 가볍게 시작해야지요. 영어를 몰라도, ABCD만 알아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채널들을 골라보았습니다. 모두 다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으니, 한 번 시작해 보세요. 1. 올리버쌤 EBS 채널에도 꾸준히 영상이 올라오는 분입니다. 하나하나의 영상이 짧아서 자투리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말미에는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조나가 출연하는 방송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 배우는 '런닝맨'의 상징인 이름표를 들고 환한 미소를 띠었다. 이들과의 만남에 앞서 '런닝맨' 멤버들은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6 언더그라운드'의 배우들도 온몸을 불태우며 예능감을 뽐냈다. 하지만 얼마 안 가 라이언 레이놀즈가 "이곳에





일이 벌어질지에 대한 고찰이 가득함. 11. 델리 크라임 (delhi crime, 인도) - 집단 성폭행 사건으로 모두가 충격에 빠진 인도 델리에서 경찰청의 한 직원이 극악무도한 범죄 무리를 검거하기 위해 끈질긴 추적에 나선다는 내용. 평단의 평가도 좋았고, 대다수의 출연진의 연기가 매우 좋은 나머지, 몇몇은 그 이후에 할리우드 작품에서도 출연함. 12. 티후아나 (tijuana, 멕시코) - 멕시코판 '스포트라이트'. 한 지역 정치인이 암살을 당하자 언론 매체의 기자들의 어두운 음모를 파헤치고자 활약하지만, 그러면 그럴수록





(The boy who harnessed the wind) : 장기간 가뭄으로 인해 식량난에 허덕이는 아프리카의 13세 소년, 윌리엄은 과학책에서 본 내용을 토대로, 쓰레기와 고철을 이용해 풍차를 만들기 시작함.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 20. 내 몸이 사라졌다 (I lost my body) : 칸 영화제 수상작인 프랑스산 애니메이션 영화. 잘려진 손 하나가 실험실 밖으로 나와서 자신의 주인을 찾아나서는 여정을 그린 작품. 불행한 운명에 작별을 고하고 자신이 속했던 육체와 다시 만나기 위해, 피자 배달부 나우펠을 찾아 도시를





배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과거에는 소리 녹음이 빈약해서 보다 말았는데, 최근에는 마이크가 바뀌면서 소리도 또렷하게 잘 들리게 되었으니, 공부 안 할 변명거리가 사라졌네요. ㅎㅎㅎ 3. Arirang TV and Radio 한국의 국제방송국이죠. 게스트가 영어를 못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거의 100% 영어로 진행합니다. 국내 소식을 영어로 들으면 그나마 알아듣기가 좀 더



이 사람은 What's crackin', everybody? 이런 식으로 젊은이들 용어를 쓰고, slang을 많이 섞어 쓰며 알려주지요. vlog 형식이 많고, 짐벌 없는 고프로를 주로 쓰셔서 흔들리는 영상 때문에 울렁울렁 하지만, 그래도 다양한 주제를 재미있게 다루고 있다는 점을 높이 사서 추천합니다. 2. 데이브 The World of Dave 그러고보니 이 사람도 데이브네요. ㅎㅎ 미국인 데이브입니다. 영어 강좌도 많지만, 다양한 나라 출신들과 차이점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도 재미있고요, 심지어 우리나라 사람들끼리 모여서 지역별 단어나 발음 차이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는 영상도 재미있습니다.





번째 솔로 스튜디오 음반이 [매그놀리아], [데어 월 비 블러드]를 연출한 폴 토마스 앤더슨의 단편 영화로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협업 작품. 일종의 단편 뮤지컬 영화라고 봐도 무방함. 2. 프랑켄슈타인의 괴물의 괴물, 프랑켄슈타인 (Frankenstein's monster's monster, Frankenstein) : 미드 [기묘한 이야기]의 주인공인 데이비드 하버가 직접 연출 및 출연한 일종의 모큐멘터리. 아버지가 남긴 연극 유산을 가지고 재해석하려는 자신의 모습이 들어간 코미디물로써,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고 봄. 출처 : 와...레디플레이어원 보다 잼있어보이네요 ㄷㄷㄷ 라이언 레이놀즈는 망작을 찍어도 기대가



GTA 영화화..입니다. 이렇게 미친듯이 차랑 사람이 종이짝처럼 나가떨어지는 영화는 보다보다 첨;;; (여기까지가 첫 20분) 헐 그다음엔 Call of Duty에 Watchdog쯤 되는듯;;; 어디서 보라색머리 주워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승우 유아인 맷스미스 히스레저 베네딕트컴버배치 피터카팔디 벤위쇼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톰하디 조셉고든래빗 조니뎁(취소) 데이빗테넌트 콜린퍼스 매튜그레이구블러 휴로리 핀화이트헤드 염정아 김선아 라이언레이놀즈 김희원 이성민 서강준 엄태구 서인국 변요한 박정민 한예리 이제훈 지수 이준기 김우빈 강지환(취소) 정경호 조진웅 피터딘클리지 최강희 여진구 김상경 크리스찬베일 봉태규 짐캐리 이요원 김남길 이분들 나오는 필모는 연기가



내한을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12월 2일 한국에서 진행될 월드 프리미어에는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비롯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다. 이들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레드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역대급 만남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 저번 내한땐 복면가왕 나왔고.. 이번에도 예능나갈까요? 저는 마리텔 추천.



영화에서 유일하게 소개되는 여자사람 역할인데 필모가 뭐여... 찾아보니 가수 출신인가보고... 라푼젤 애니메이션 목소리였군요. 나머진 잘... = 배우가 중요한 영화지만 주역으로 나오는 배우가 데드풀의 데드풀도 아니고 프랜시스라니... 흠 뻘소리였네욥. 아 물론 라이언 레이놀즈는 비싼분이겠죠. 라이언 레이놀즈 / 사진=SBS 런닝맨 [스포츠투데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