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두었습니다. LA레이커스는 대니그린과 앤써니 데이비스가 분전하고 LA클리퍼스는 몬트리즐 하렐 + 루 윌리암스 + 카와이 레너드 이 빅3(?)가 경기를 이끌었네요. 레이커스는 르브론 스타일의 단점이라고 해야하나 포인트가드의 역활이 별로 효과가 없었고(무늬만 포가인 퀸 쿡이 부진하니 더더욱..) 본인 체력도 영 아닌것 같고... 클리퍼스는 두터운 뎁스로 폴 조지 공백을 메꿨네요(자마이칼 그린이나 모 하클리스같은 알짜 백업들이 잘해주니) 오늘은 릅신에게 이 말을 하고 싶네요 Free Hong



반면 클리퍼스는 야투 잘 들어가고... 르브론이 늙은건지... 클리퍼스 수비가 좋은건지... 우승후보라 말하기에는 실력이 영... 아니네요...ㅋ 이제 시즌 시작이니 더 지켜봐야겠지만... 폴조지 부상으로 안나왔는데도 백코트라인이 워낙좋다보니까 티가 잘안났고 레이커스가 분위기올리는데도 모든선수가 툭툭 흐름 끊어주오 확실히 강팀 ㄷㄷㄷ 베벌리 진짜 ㅋㅋㅋㅋㅋㅋ 레이커스는 갈매기 원맨팀느낌



Kong~ 야구도 그렇지만... 농구도 팀 경기인데... MLB LA 다저스는 커쇼가 다 말아먹었고... NBA LA 레이커스는 르브론이 다 말아먹었네요...ㅋ NBA는 이제 개막전이니 지켜봐야겠지만... 오늘 르브론은... 패스 막히고... 실책하고... 야투 다 놓치고... 앤서니가 있으면 뭐합니까?? 장신을 이용해야죠... 혼자 공 질질 끌고 다니면서 시간 다 보내고... LA 클리퍼스도 강팀이지만... 레이커스는 굴직굴직한 선수들 모아놓고 다 따로 노네요... 오늘 올스타 4명 다 출전했는데 근소하게 클리퍼스가 이겼네요 레너드가 35점 넣으면서 활약 베벌리가 정말





12일(화) 12:30 토론토 vs 클리퍼스 13일(수) 11:00 레이커스 vs 피닉스 14일(목) 12:00 레이커스 vs 골스 15일(금) 10:00 클리퍼스 vs 뉴올 16일(토) 12:30 새크 vs 레이커스 17일(일) 12:30 애틀 vs 클리퍼스 18일(월) 11:30 애틀 vs 레이커스 네이버 일정에 중계예정이라고 떠 있는 경기들인데. 지금보니 레이커스 일정이 많이 빡빡하네요. 혹시 백투백인 골스전이 고비일수도란 생각이 문득 드네요. 피닉스전만 잘 넘기면 12연승이 꿈만은 아닐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나고 뭐지?? 오늘은 그린이 미친듯이터져서 그나마 따라갔는데 포인트가드가 없다보니 그냥 갈매기한테 주고 기다리는거 반복 르브론은 수비 몇개 잘하더니 턴오버 머신에 릅탄돌리기나하고 있고 레이커스는 조금더 봐야알수있을거같고 클리퍼스는 ㅎㄷㄷ하다진짜 클리퍼스는 담경기 골스던데 이거도재미잇을듯 어젠 클리퍼스 오늘은 레이커스 내일은 클리퍼스 모레는 또 레이커스네요... 네이버놈들 이것들은 ㅋㅋ 좀 다양하게 좀 하지 112 대 102 클리퍼스가 승리를

까지는 꽤나 안정된 전력을 구축 중입니다. 휴스턴은 최근에 원정에서 클리퍼스도 잡고 꽤나 안정적입니다. 이제 고든도 복귀할 예정이라 당분간은 상승세를 유지하지 않을 까 싶네요. 나름대로 하든과 서버럭의 노선 정리가 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내일 레이커스랑 클리퍼스랑 붙는데 르브론과 갈매기가 다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11일(월) 11:30 토론토 vs 레이커스

비글처럼 뛰어다니면서 제임스를 막았네요.. 레이커스가 리그1위하더라도 우승할려면 결국 클리퍼스를 넘어야 할듯... 레이커스 쿠즈마 얘 볼때마다 못하던데 마지막엔 르브론 3점 실패에 터치아웃까지 당하고 쿠즈마 말고 대안 없나요 델고 올 선수 없을지 이대로는 우승 힘들수도 폴조지 부상으로 안나왔는데도 백코트라인이 워낙좋다보니까 티가 잘안났고 레이커스가 분위기올리는데도 모든선수가 툭툭 흐름 끊어주오 확실히 강팀 ㄷㄷㄷ 베벌리 진짜 ㅋㅋㅋㅋㅋㅋ 레이커스는 갈매기 원맨팀느낌 나고 뭐지??

[NBA] LA 더비 (레이커스 : 클리퍼스) 전반 62 : 54 클리퍼스 리드중 시즌 30 경기 소화한 현재 NBA 순위.JPG 이번주 스포티비 NBA 중계일정 오늘자 르브론 제임스 짤방 르브론... 예전같지 않네요... 오늘 la더비 봤는데 클리퍼스는 확실히 세다 ㄷㄷㄷ NBA중계가..레이커스 아니면 클리퍼스만.. [NBA]

드네요. 오늘 게임에 토론토 선수들 주축들이 부상이라 쉬운 경기로 예상되는데 뭐 해봐야 알겠져 ㅎㅎ 오늘은 레이커스 홈인데 이길 수 있을까요? 벤치까지 하면 레이커스보단 클리퍼스가 더 좋은거 같아요. NBA가 개막했는데요... LA레이커스가 지난해 르브론 영입하고도 기록이 안좋았는데... 올해는 앤서니까지 영입하면서 우승후보로 올라왔습니다... 오늘 개막전은 LA 클리퍼스와 붙었는데... 르브론... 하... 패스 막히고 슛 안들어가고...

LA 더비의 승자가 나왔네요. NBA 개막전 LA레이커스가 졌는데 레이커스..클리퍼스에 2전 2패 오늘 레이커스가 클리퍼스한테 또 졌는데 오늘 la더비 봤는데 클리퍼스는 확실히 세다 ㄷㄷㄷ 초반에는 르브론 - 데이비스 콤비의 레이커스가 앞서 나갔으나 레너드 - 윌리암스의 클리퍼스가 역전 (클리퍼스는 폴 조지 부상으로 개막전 결장) 3쿼터 시작했네요. 동서부 6위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