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오재원ㄷㄷㄷ 이야 오재원 2루타 ㅋㅋㅋㅋㅋ 타팀인데 넘어가는줄 알았네 ㅋㅋ 오재원 3루에 있음 오재원 타격 올라가는 날 나 마킹하러 달려간다 현재 1루 외야 호갱님들 널부러져있다가 오재원 2루타에 다들 일어남 크보 쌍수러 리스트:





허경민 류지혁 오재원 이유찬 서예일 김재환 정수빈 박건우 국해성 김인태 정진호 백동훈 김대한 잘하자 [미신두] 선발출장 오재원 운세 스정 다쳤을때 오재원만 정작가 써놨나? 난 미혼이라서 놀랐던 선수가 김용의선수 유희관선수 오재원선수 김주찬선수.... 오재원은 "(지난해 KS에서 24타수 1안타, 올해 1차전 5타수 무안타에 그친)





60억 기레기 상상으로 욕먹은적도 있고 엥 오재원 3루에 있넼ㅋㅋㅋㅋㅋ스브스 모야 최근 5년 곰들의 모임 팬싸인회 조 어느 코치님께서 ‘그렇게 조용히 있다가는 있었는지도 모르게 없어질 것’이라는 얘기를 듣고 (오)재원이 형한테 일렀더니 ‘그런 소리 안들으려면 스스로





스타일을 만들어야죠. 물론 수비 훈련은 지루하고 힘들어요. 그래도 한 분야에서 특별해지고 싶다면 그렇게 해야죠. 김재호 선수에겐 ‘천재 유격수’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재능의 요소가 더 크게 작용했단 뜻이기도 합니다. 그 속엔 노력의 땀방울도 숨어있을 텐데요. 저도 신인 시절 땐 송구할 때 팔 스윙이 나빴어요. 악송구도 두





걍 들어가보고 그 담엔 생각나서 일부러 찾아간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알고보니 오재원이 하는데였엌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두산팬이라 오감이 알아본거 아니냐며 덕후의 레이더는 대단하다고 칭찬해줌ㅋㅋ 근데 인테리어도 예쁘고 디저트랑 식사도 괜찮음 공간도 넓어서 걍 근처에서 밥





절실히 필요한 하위권팀이 낚지 않을까. 특히 외야수는 어린친구들이 많고 경쟁이 빡센고로... 오재일은 나이 때문에 콜이 없어 남을것 같지만... 탈잠실하면 엄청 터질것 같아서 보류. 최주환도 타팀가면 주전이니 보류... 김재호 "나는 감독님





5라운드 김승회 2차 5라운드 유희관 2차 6라운드 윤명준 전면 1라운드 이용찬 1차지명 2007 이영하 1차지명 (서울권 1번) 2016 최원준 1차지명 (서울권 3번) 2017 포수 장승현 전면 4라운드 박세혁 전면 5라운드 내야 허경민 2차 1라운드 이유찬 2차 5라운드 류지혁 전면 4라운드 오재원 2차 9라운드 김재호 1차지명 2004



또 퀄스플 - 빠따폭발 9월 28일 - 왼쪽 경기끝 이것은 새로운 가을의 기적 2019년 9월 28일 두산베어스가 선두를 탈환합니다 (박건우 끝내기) 9월 29일 - 깔끔하게 막던 선발 이용찬이 몸이 안좋아서 내려갔지만 뒤에 올라온 이영하가 호투 10월 1일 - 박세혁 이 타구가 빠져나갑니다



이지풍을 각각 1군 타격코치, 트레이닝 코치로 영입했으며, 얼마 전 은퇴를 선언한 박정권은 2군 타격코치로 활약할 예정이다. 혹시 전력 보강도 생각하고 있을까. 무엇보다 ‘키스톤 콤비’ 쪽 보강이 절실해 보인다. 올 시즌을 앞두고 주전 2루수로 점찍었던 강승호가 음주운전 사고로 임의탈퇴를 한 후 여러 선수가 시험대에 올랐지만, 확실하게 자리를 잡은 선수는 없었다.



이대호 난 이렇게ㅋㅋㅋㅋ 뿌ㅡ듯 두산 오재원 홈인 키움 브리검 내려가고 오주원 올라옴 마음급한 덬들은 2월 16초부터 봐라 ㅋㅋㅋㅋㅋ 오재원 존나 상대팀 멘탈 흔드는거 존나 우리팀이어서 다행인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보는 나도 함들었는데 너넨 오죽했을까 그래도 바로 우승했으니 돼써 상처 다



댓글